〃 IT/〃 모바일 S/W

삼성 사이드싱크에서 SideSync 복사후 붙여넣기 안될때

백장미꽃 2017. 7. 3. 22:20
반응형

제가 사이드싱크를 자주 애용하는 사람인데 최근에 패치되고나서 복사가 안되어서 조금 답답했습니다. 그런데 안되는게 아니고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제기억이 맞다면 이전에는 그냥 복사하고 사이드싱크 휴대폰화면에 붙여넣으면 적용이 바로 되었던것같은데 안됩니다.

 

사이드싱크 붙여넣기 방법

 

답은 아주 간단한곳에 있었습니다. 세밀하지 못한 제탓이지요 장문의 글을적을때 휴대폰으로 일일이 적기가 힘드어서 타자로치고 붙여넣기를 자주 애용했었는데 그방법이 조금 변경되어서 찾아보겠습니다.

 

 

 

 

예로 띄운 화면입니다. 내가 텍스트에 있는 내용을 카카오톡 창에 붙여넣으면 이전에는 되었으나 지금은 이전화면으로 돌아가 버립니다. 그래서 좀 당혹스럽습니다. 카카오톡도 마찬가지고 SMS 웹검색 등등 텍스트를 요하는 곳에서 항상 붙여넣기가 실패했습니다.

 

 

 

어떠한 이유때문인지는 삼성의 깊은뜻을 알지 못하겠으나 방법은 아주 간단했습니다. 사이드싱크 실행후 모바일 화면에 "A" 부분을 선택하시고 "빠른 텍스트 입력"  부분으로 내가 넣고자하는 글을 넣어주면 됩니다. 텍스트 입력후 입력을 누르시면 모바일 화면의 커서가 있는 부분에 입력이 되게됩니다. 위에처럼요

 

 

 

웹검색도 마찬가지 입니다. 한번 복사글을 입력하니 사이드싱크 모바일 화면에서 붙여넣기를 하면 복사한글이 저장되어 지속적으로 입력이됩니다. 말그대로 "빠른 텍스트 입력" 부분이 사이드싱크 복사 부분과 같은 개념으로 패치를 해놓은것같습니다.

 

아주 사소한 부분이지만 저처럼 이런 부분이 불편하셨다면 위에처럼 응용하시어 이용하시면 편리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