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4/28 3

형광등 깜빡거림 현상은 형광등 안정기 고장을 의심

형광등 깜빡거림 현상 내가 이것때문에 멀쩡한 현광등만 버렸네요 현광등 2개가 갑자기 깜빡거리길레 당연히 현광등 나갔나보다하고.. 나가서 현광등 2개를 사왔는데 이게 왠일인지.. 똑같이 깜빡거리는겁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 뒤지기 시작했고 현광등 안정기의 고장이라는걸 알았습니다. ▲ 영상을 보시면 엄청빠른 속도로 깜빡거립니다. 보통 저러면 현광등을 의심하는데 아니더군요 ▲ 고장난 현광등 안정기 입니다. 저희꺼는 2등용입니다. 2등용은 현광등이2개 연결되는것이며 1등용은 하나가 연결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게 문제가 될것이라곤 생각을 못했는데.. 그래서 연결하는 방법을 찾아보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 현광등 연결부분에 램프소켓선을 우선 연결해줍니다. 2등용이니깐 당연히 양쪽에 2..

티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글 옆에 애드센스및 광고 넣기

카테고리의 다른글옆 광고 얼마전에 어느분께서 카테고리옆에 광고넣어놓은것에 대해 문의가 있어서 이렇게 적어봅니다. 그전에 이부분에대한것을 포스팅 했던걸로 알았는데 제가 찾어보니깐 제블로그에는 없더군요 근데 이걸 하시기전에 리더스타임 광고를 넣으시려고 하신다면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카테고리를 오른쪽으로 좁혀 놓아도 리더스타임 광고는 중앙으로 올라가서 카테고리다른글이 아래로 밀리는 현상이 나옵니다. 그러니 확인하시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 바로 이부분인데요 우측에는 카테고리 다른글의 목록이 있고 좌측에는 300사이즈의 광고가 있습니다. 저기에는 꼭 300사이즈만 넣어야 되는것은 아니고 크기를 지정하실수있습니다. 그러니 300사이즈 광고에 억메이지 않으셔도 됩니다. ▲ 우선 위에대로 만들기위해선 스타일 부분에 ..

네이버스포츠 멀티 스크린 PIP로 여러중계를 한번에보기

네이버 스포츠PIP 요즘 야구시즌이라 저처럼 컴퓨터로 많이들 보실걸로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서 보신다면 멀티 스크린을 통해서 한군데가 아닌 여러군데를 같이 보실수가 있습니다. 뭐 요즘은 검색이 잘되어있어서 그냥 야구로만 검색해도 바로 중계를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중계를 보시면 좌측상단에 멀티 부분이 있습니다. 네모칸이 4개가 있는 모양이죠 이부분을 누르시면 멀티로 시청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멀티로 누르시게되면 4가지의 중계를 한화면에서 시청하실수가 있습니다. 내가 넣고자 하는 화면 부분을 선택하시고 우측에 해당위치에 중계를 넣을 경기를 클릭하면 재생이됩니다. 4가지 경기를 전부 틀은 모습입니다. 참.. 요즘 하루하루 갈수록 시대가 좋아지는 것같습니다. 그리고 4가지 경기중에 소리..

〃 IT/〃 WEP 2015.04.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