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3 19

강남1970후기 딱 평점만큼하는 영화

이민호랑은.. 조금? 보고싶었던 영화중에 하나입니다. 강남1970 이죠 개인적으로 한국 액션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이영화가 TV에 출시되면 꼭봐야 겠다 생각했는데 나왔길레 봤습니다. 평점을 봤는데 그리 높지가 않더군요 그리고 TV로 빨리 나온거보면 뭐 그만한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강남 1970 (2015) 7 감독 유하 출연 이민호, 김래원, 정진영, 설현, 한재영 정보 액션, 드라마 | 한국 | 135 분 | 2015-01-21 글쓴이 평점 ▲ 개인적으로도 딱 그 평점만큼만 합니다. 네티즌들은 위대함.. 일단 이영화를 보면서 초반부에 나온 내용이 언젠가 라디오에서 들은 내용이 그대로 나오더군요.. 지금의 강남지역을 위에 고위층에서 새로운 서울로 만들기위한 여러가지 비리부터 각종 부분까지 라디오에서 ..

〃 영화 2015.03.31

다음tv팟플레이어를 통해 고화질 개인방송 BJ가 되어봅시다.

다음tv팟 개인방송국 저번 포스팅에서 다음tv팟에서 개인방송이 가능하다는 점을 한번 포스팅해드린적이 있는데 오늘은 다음tv팟 프로그램의로 개인방송을 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프리카만큼 많이 알려지지가 않아서 새로운곳에 도전하신다면 아마 괸찮을듯합니다. ▲ 다음tv팟을 통해서 개인방송을 한번 열어본 모습인데 상단부분에 시청자수 추천과 그리고 우측에 참여자등 정보등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 방송하는 방법은 다음tv팟플레이어를 키시고 우측에 "모드" 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클릭하시면 "방송하기" 메뉴가 있는데 방송하기로 이동하시면 방송정보등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 방송은 기본적의로 6가지를 제공하는데 아날로그와 디지털TV방송은 어떤식의로 이루어 지는지 잘 모르겠고 파일은 가지고있는 파일..

다음tv팟 개인방송 시청 아프리카tv만있는게 아니다.

다음tv팟 개인방송 지금까지 개인방송은 아프리카tv만 있는줄알았는데 오늘 동영상을 볼려고 다음tv팟에 들어갔더니 다음 tv팟에도 개인방송이 있더군요 우선 아프리카보다 좋았던 점은 로딩이 많이 안생기는점 그리고 화질이였습니다. 이전 아프라카에서는 퀵뷰를 구매하면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나 다음 티비팟은 방송하는 사람에 따라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더군요 ▲ tv팟 어플을 실행시키시고 우측에 보시면 "라이브" 메뉴가 있습니다. 물론 아프리카처럼 카테고리가 여러가지로 세분화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한방에 2000명 까지 기본의로 시청이 가능하더군요 수익모델은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는지 모르겠으나 고화질방송을 로딩이 있기는 하지만 많은 로딩없이 시청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 채팅또한 일반 개인방송처럼 가능합니다. 게..

〃 IT/〃 어플 2015.03.24

크롬 방문기록 확인하기

크롬 방문기록 얼마전에 뉴스에서 익스플로러가 역사속으로 사라진다는 뉴스를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잘됬다는 생각은듭니다. MS에서 끼워팔기를 하는 바람에 거의 반 강제적의로 사용했었는데 브라우저 자체너 무거워서 로딩도 상당히 길었었죠.. 그이반헤 크롬은 상당히 가볍습니다. 인제 엑티브X의 시대는 아마 갈것같습니다. 크롬의 기본적인 부분 크롬의로 방문한 사이트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 크롬을 실행 시키시면 우측상단에 체크된 부분에 설정부분을 들어가실수가 있습니다. ▲ 환경설정 부분에 들어가시면 설정메뉴가 있습니다. 저부분의로 들어가시면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 들어가시면 "방문기록" 메뉴가 있는데 이부분의로 가시면 방문기록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인제 익스플로러가 사라지는 마당에 크롬의 기능을 조금더 ..

윅스 홈페이지 페이지(메뉴,카테고리) 추가 설정

윅스 페이지 추가방법 윅스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손쉽게 사이트를 제작할수있게 도와줍니다. 카테고리 부분을 추가하거나 삭제하는 방법을 잠시 적겠습니다. 윅스를 사용해보다보니.. 뭐 최대의 장점은 HTML을 잘 모르는 사람도 손쉽게 만들수 있지만.. 단점은.. 프리미엄으로 했을때 금액적인 부분이 좀 있습니다. 뭐 유지비용 이라고 생각을 해야할듯.. ▲ 윅스를 실행시키시면 기본적인 틀에 페이지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누르시면 내가 원하는 페이지를 수정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페이지의 수나 원하는 부분대로 되어있지는 않을겁니다. ▲ 페이지를 추가하는 방법은 좌측에 큰 메뉴에서 페이지 부분의로 이동하시면 페이지에 관한 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미 지정되어있는 페이지들은 드래그를 통하여 위치를 ..

〃 IT/〃 WEP 2015.03.22

팬텍 베가 아이언2 볼륨키로 쉽게 카메라 촬영하기

베가아이언2 숨겨진기능#1 베가 쓴지도 한.. 4개월정도 지나가는것같은데 오늘 처음알게되어서 올려봅니다. 바로 사진 촬영인데요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휴대폰으로 사진촬영을 많이 하게됩니다. 그런데 사진촬영할때 줌을좀 땡길려고 볼륨키를 눌렀더니 줌이 아니고 촬영이 되더군요.. 줌은 액정에서 터치로 직접 적용을 하셔야합니다. ▲ 특히 셀카 찍는 분들에게는 아주 편리할듯합니다. 셀카봉을 써본적은 없는데 그전에는 셀카봉으로 어떻게 터치를해서 찍는거지 생각했는데 아메 볼륨키로해서 셀카봉도 찍는듯함.. 이제야 원리를 이해하는 기분이 듭니다. ▲ 사진 앱을 실행시키고 볼륨키로 동영상 촬영과 사진촬영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위에부분은 사진촬영이고 아래볼륨은 동영상 촬영입니다. 약 2초가량 누르고 계시면 촬영이 가능합니다...

부천대 대파 불고기 개인적 후기

그냥저냥 먹을만한 집 대파불고기 집입니다. 일단 이가계는 뭐 다른건 둘째치고 가격대비 먹을만 합니다. 항상 가면 먹는거지만 대파 불고기를 먹습니다. 물론 오늘도 먹었구요 이게 1인분에 6800원 이니깐 그리 부담되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물론 나중에 볶은 밥도 드실수있구요 오늘은 볶은 밥까지 먹었는데 불고기도 그렇고 볶은 밥도 그렇고 맵긴하나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 대파 불고기인데 .. 조금 먹다가 찍어서 그런지 약간 그렇네요 이해하세요 중간에 찍어서 그럼 고기는 돈아깝지 않은 정도? 딱 그정도 인것같음.. 다행이 대파가 들어가서 대파때문에 약간은 시원한 기운도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이가계에서 가장 좋아하는건 콩나물입니다. 콩나물은 살짝 짭쪼름한게 맛있습니다. 콩나물은 맛있..

〃 음식기행 2015.03.20

블로그에 직접 광고소스 제작 플로팅으로 사이트로 이동시키기

내가원하는 이미지를 플로팅으로 제우측에 지금 보시면 플로팅으로 이미지가 하나 있습니다. 이것은 특정부분을 광고한다거나 광고소스를 넣은게 아니고 제가 만든 이미지를 우측에 넣어서 원하는 사이트로 링크를 건것입니다. 블로그에 이런식으로 특정사이트를 연결하고 싶다면 아래와같이 해보시면 됩니다. ▲ 이것인데 플로팅으로 계속 따라다닙니다. ▲ 우선 넣고자 하는 이미지를 만들어야 하는데 이미지를 만드는것은 생략하겠습니다. 이미지는 GIF나 PNG JPG등 원하는 이미지파일로 만드시면 되시고 플래쉬 형식으로 만드신다면 GIF로 당연히 만드셔야 할것입니다. ▲ 이미지를 만드셨다면 HTML로 이동하셔서 추가로 만든 이미지를 선택하여서 업로드 해주시면됩니다. ▲ 업로드 하셨다면 업로드하신 파일에 마우스를 대시고 오른쪽클릭..

어항 유목에 왠 버섯이..?

응? 뭐지이건.. 2자 어항이 있는데 어항안에 유목이 하나가 있습니다. 이전에 안시들때문에 하나 넣어놓았는데 유목 끝에부분만 물위로 보이게끔 해놓았지요.. 다른부분은 물속에 전부 잠기게끔 해놓고.. 그런데 오늘 어항을 보다보니.. 엉?? 응?? ▲ 물밖에 있는 유목에. 왠.. 버섯이? 보입니다. 불과 몇일전만해도 보이지 않던 버섯인데.. 이거 안좋은 버섯인가하고.. 만져도 되나 걱정이 됩니다. 이게 무슨 버섯인지는 모르겠으나 어떻게 뭘뿌린적도 없는데 자연적으로 혼자 그것도 불과 몇일 만에 생겼는지 신기할따름입니다. ▲ 보이시죠..? 유목 끝부분만 수면위로 살짝있는데. .버섯이.. ▲ 이게 도무지 무슨 버섯인지도 모르고.. 일단은 만지지 말고 뭔지 한번 알아봐야할것같습니다. 물생활한지도.. 한 3년여 되어..

〃 물생활 2015.03.16

윈도우 창색 인터넷 창색 변경방법

윈도우7 창색상변경 안녕하세요? 기본적으로 윈도우는 창의 색상이 투명한 하늘색으로 되어있습니다. 하늘색을 너무 오래보다보면 지겨워서.. 다른색으로 한번 변경을 해보겠습니다. 아주 간단한거라 아마 다들 아시지 않을까 생각은 듭니다. ▲ 우선 바탕화면에 아무곳이나 클릭후 오른쪽 마우스를 누르셔서 개인설정 부분의로 이동을합니다. ▲ 개인설정에 들어가시면 화면 아래부분에 "창색" 메뉴가 있습니다. 이부분으로 이동을합니다. ▲ 창색으로 이동을하시면 기본적인 창색갈이 있습니다. 전부타 투명한 색상이며 투명한게 싫다면 "투명하게표시" 부분 체크를 없애주시면됩니다. 그리고 맘에 드는 색상이 없다면 "컬러 믹서 표시" 부분을 이용하셔서 직접 색상을 지정하실수가 있습니다. ▲ 좀 짙은 색으로 변경해본 모습입니다. 뭐 새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