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브라운(Braun) 시리즈7 브라운 면도기 사용기 790cc

백장미꽃 2015. 5. 17. 19:10
반응형

브라운 시리즈7 790cc 사용기


 

저번에 이어서 브라운 790cc 모델의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저번에 개봉기를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걸어 놓을테니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기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적는것이니 참고 하시길 바라며 좀더 자세하게 할려고.. 2틀간 면도를 안하고 사용해봤습니다. 원래는 매일매일 아침마다 면도하는데 이번엔 2틀간 길러봤음.. 좀 피부도 더럽고 지저분하니깐 아래부분부실때는 양해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면도기는 3가지의 개별 맞춤 모드가 있습니다. 이번에 테스트 한것은 부드러운 면도강도로 하였으며 수염이 좀더 굵거나 하신다면 강도를 더 높이셔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세척 부분을 잠시 살펴볼건데 제품의 세척은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위생상태를 면도기 아래부분에 램프로 바로확인 하실수가 있고 거치대에 연결하면 또한 바로 체크가 됩니다. 그래서 필요하실때 그때그때 세척을 해주시면 되고 저번에 개봉기에서도 언급했는데 세척 카트리지는 8주정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카트리지로 하지 않으실분들은 간단하게 물에 세척하실수도 있습니다.

 

 

물로 세척 해본 모습입니다. 흐르는 물에 간단하게 세척하실수가 있으며 여행가셨을때도 편리하게 하실수가 있습니다. 수동 세척 방법은 연마제가 들어있지 않은 액체 비누를 살짝 바른후에 따뜻한물로 헹구시면 됩니다. 그리고 헹구실때 몇초간 동작을 시키시면 간단하게 청소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물청소를 하신다면 일주일에 한번정도 윤활유를 한방을 떨어뜨려주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브러쉬가 들어있으니 브러쉬를 이용하여 청수를 하셔도 됩니다.  면도망은 분리하셔서 톡톡 털어주시면됩니다. 또한 브러쉬로 헤드 부분을 청소 해주시면 편리합니다.

 

 

거치대의 램프를 잠시 살펴보면 저번에 개봉기에서도 적긴했는데

 

우선 좌측에 네모난 모양은 카트리지의 용액을 표시합니다. 1, 2, 3, 순으로 30회이상가능 7회이상 사용가능 새카트리지교체 순으로 보시면 됩니다.

좌측편의 램프는 면도기의 위생상태를 표시합니다. 물방울 모양이 많을수록 위생상태가 안좋다는 뜻이며 청소를 필요로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척기를 이용하여 세척을 하게되면 카트리지에 알콜성분이 들어가있어서 알콜냄새가 약간 납니다.  청소를 하시고 물티슈 같은걸로 살짝 닦아주시면 좋을듯합니다.

 

 

세척은 고속 세척과 일반세척 두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두개의 차이는 그리 크지 않은것같고 약간의 시간은 차이가 있습니다.

 

 

고속 세척하는 모습입니다.

 

 

일반 세척하는 모습입니다.

 

면도기 부분에서 가장 중요하죠.. 기본적이면서 면도가 얼마나 깔끔하게 잘되는냐.. 이부분인데 3가지 모드중에 가장 낮은 방식으로 해본 느낌으로는 상당히 잘됩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면도하고나서 면도한 부분을 살짝 손으로 한번 만져보는데 꺼칠한 부분없이 부드럽습니다. 강력면도로 나중에 다시 해볼건데 강력면도는 더욱더 잘될것같은 기대가 있네요

 

 

 

면도 전후 모습인데.. 피부가좀.. 그렇지요?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면도부분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전에 쓰던 면도기는 헤드부분이 안움직이던 거였는데 이제품은 헤드가 움직여서 더욱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합니다. 또한 해드는 안움직이게 잠그실수도 있습니다.

 

 

면도하는 모습을 한번 찍어 보긴했는데 면도가 얼마나 잘되는지만 봐주시면 좋을듯합니다. 다른부분은 보기 좀그러니 양해부탁드리고 한손으로 찍으면서 면도하려니 약간 불편하게 했다는걸 감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면도기 생명은 면도 능력이니 영상과 사진을 보시고 직접 판단해주시길 바라며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이전 면도기는 면도후에 약간은 까칠한 부분이 있었는데 790cc는 면도후에 부드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제품은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 받았으며 직접 사용후에 작성된 후기입니다."

 

 

[〃 리뷰/〃 제품 리뷰] - 브라운 시리즈7 790cc 브라운 면도기 7

 

[〃 IT/〃 컴퓨터 S/W] - 엡손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다운받로드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