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디아3 고행3단계 하드코어케릭 말티엘과 부두술사 케삭빵

백장미꽃 2014. 7. 9. 10:18
반응형

고행3 단계 말티엘과 케삭하기

 

디아블로3 2.1패치가 진행되면 고행난이도가 아닌 다른난이도가 시뉵로 신설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키운 하드코어 케릭 고행1에서 놀다가 고행3단으로 바로 넘어가 말티엘과 맛짱을 뜨기로했습니다. 별거아니라고 생각하실수있지만 하드코어 케릭에겐 쉽지많은 않은 도전입니다.

 

 

 

말티엘과 맞짱중인 부두술사케릭 말티엘이 죽던 내케릭이죽던 둘중에 하나는 삭제되어야 끝나는 싸움

 

 

[〃 IT/〃 게임] - 부두술사 스킬트리 소환부두 최적화시켜보기

현재 제 부두술사의 아이템과 스킬트리입니다. 저상태로 싸운것이라 보시면됩니다.

 

 

일단 공격력은 충분합니다. 사진과 영상에서 보시면 나오지만 보조무기에 방패를 차고있습니다. 주무기 하나가지고도 충분한 딜이 나오고 굳이 액막이를 들고있지 않아도 딜을 뽑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케삭빵이다보니.. 방어에 치중이 되게됩니다.

 

 

 

 

과연 섹제된 케릭은 부두술사 인가요..? 말티엘인가요..?

 

아마 저 부두술사 케릭도 언젠간 삭제가 될겁니다. 계속해서 패치는 진행이 될것이고 새로운 난이도도 계속 생길것입니다. 다른 난이도를 하다보면 언젠간 삭제될것이고 기록을 좀더 남겨놔야겠습니다.

 

고행3말티엘과 케삭빵한 후기는.. 저케릭이 만약 스텐다드 케릭이였다면 고행6 말티엘도 충분하겠구나.. 생각이듭니다. 단 하드코어 케릭이다보니 조심스럽고 단계별로 올라가게됩니다.

 

디아블로3 2.1 패치되기전에 고행6단계말티엘 한번 케삭빵도전하고 2.1패치를 맞이 하겠습니다.

 

 

[〃 IT/〃 게임] - 디아블로3확장팩 화염마법사 아이템 지존 희귀아이템

 

[〃 IT/〃 게임] -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70렙달성 확장팩 하드코어케릭

 

[〃 IT/〃 게임] - 디아블로3확장팩 하드코어 야만용사 플레이 만족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