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디아블로3확장팩 화염마법사 아이템 지존 희귀아이템

백장미꽃 2014. 5. 29. 09:57
반응형

마법사 득템아이템들

 

마법사를 70에 끼어서 죽고 69에 끼어서 다시죽고 그다음 다시키워서 어려움 난이도로 70렙을 찍고 창고이 있던 템을 기본적으러 셋팅후에 고행을 돌기시작합니다. 그리고 득템한 아이템들을 괸찮다 싶은것들만 정열해봅니다.

 

지금 마법사는 화염을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화염히드라와 운석등.. 스킬트리를 화염위주로 가고있습니다. 무기와 방어구또한 화염위주로 가는중.. 득템했던 아이템을 하나하나 보겠습니다.

 

 

 

희귀목걸이중에 거의 지존급이라고 생각해봅니다.

 

보시면 극대화 피해 100% 극대화 확률 10% 대박이죠.. 이두개의 옵션이 같이 나오기도 힘들지만 두개가 전부다 나올수있는 최고수치로 나왔다는건 거의 희귀목걸이중에는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지금은 아이템거래가 되지않아서 아쉽지만 만약에 판매를한다면 상당히 비싼가격을 받을수있을듯합니다. 더군다나 하드코어케릭아이템이니 그가격은..   극대화 확율과 극피도 좋지만 딱필요한 활력과 지능만들어가있습니다. 활력이 약간 낮지만 지능또한 희귀중에 상당히 높습니다. 마법사에도 좋지만 부두술사에게 끼어도 상당히 좋을듯합니다. 전설템에 위에 옵션이 붙었다면 더더욱 좋았겠지만 그러기는 당히 힘드니..

 

 

마법사들의 필수 아이템중하나인 거울공 아이템 이아이템은 옵션들보다 보조속성때문에 거의 필수인듯합니다. 보조속성에 마력탄이 추가2개를 더 발사합니다. 거의 필수아이템이죠

 

 

벨트입니다. 일단 전부 필요한 옵션만 있으며 생명력 15%가 최고치로 알고있는데 생명력이 최고치로 올라가 있습니다. 보조속성또한 나쁜편은아닙니다. 뭐 A급이라고하긴 뭐하지만 A- 급정도의 아이템이라고 생각은듭니다.

 

 

전설장갑입니다. 지능은 그리 높은편은아니지만 공속과 극대화 확률이 10%증가 보조속성에 스킬에관한 옵션이 있는 아이템이였으면 더욱 좋았을거같긴하나 아쉽습니다. 그리고 저의 스킬트리가 화염기술이다보니 화염기술 피해가 19%증가라 더더욱이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이아이템또한 극대화 확률이 잘붙어있으며 보조속성도있고 특히 위의 장갑과 마찬가지로 화염기술이 붙어있어서 화염데미지가 상당히 올라갑니다. 냉기기술이나 다른기술위주로 스킬트리를 하신다면 화염기수를 변환을 하여 사용하면 좋으듯합니다.

 

다시키운 마법사가 득템한 아이템중에 잘나왔고 쓸만하다는 아이템을 올려봅니다. 하지만 가장 대박이라고생각되는건 맨위에있는 목걸이 이죠.. 거래가 안되는게 다시한번 아쉽네요.. 참고로 위에 아이템들은 하드코어 케릭아이템입니다. 스텐다드랑 비교하시면 많이 허접한템들이니 오해는 하지마시길..

 

 

 

2014/05/25 - 디아3하드코어 고행난이도 야만용사, 성전사,악마사냥꾼,부두술사 영상

 

2014/05/08 - 디아블로3 하드코어 전설아이템 득템 모음

 

2014/05/07 - 디아3확장팩 하드코어 성전사케릭 만렙후기

 

2014/05/03 - 디아블로3확장팩 마법사 하드코어케릭 만렙달성 4케릭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