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부두술사 스킬트리 소환부두 최적화시켜보기

백장미꽃 2014. 6. 19. 22:27
반응형

부두술사의 최적스킬트리는?

 

부두술사의 스킬트리에대해 적어보겠습니다. 글을 보시기전에 현재 가지고있는 아이템들에 맞춰서 정한것이니 뭐가 좋다 나쁘다 하시지 마시고 아이템에 맞춰서 스킬은 맞춰주면됩니다. 우선 아래 스킬트리는 부수둘사소환트리로 보셔도 됩니다. 부두술사는 소환트리가 기본적으로 키우시기는 가장 무난하며 좋습니다. 

 

 

 

제 부두술사의 현재 스킬트리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정수 쇄도와 우상족아첨꾼 그리고 혼령공세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들개와 덩치는 아래 적겠지만 핼멧의 옵션이 좋아 소환합니다. 우상족의 아첨꾼이 있어야 어떠한 공격을 했을때 우상족이 생성이 됩니다.

 

 

정수 쇄도의 옵션을 잘보시면 "혼령계주문시 10초에 걸쳐 100만큼의 마나회복" 입니다. 아래 영상도 첨부하지만 이것을 해놓으면 혼련공세를 거의 무한대로 쓰실수가 있습니다. 그말은즉.. 독침이나 두꺼비같은 기본스킬을 쓸필요가 없다는것입니다.

 

 

우상족은 소환트리에는 필수이며 데미지또한 좋습니다. 또한 윗부분에 혼련공세는 스킬나가는 속도가 빨라서 우상족을 빠른시간에 소환을 많이 할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에서 중요한 부두교 가면입니다. 보시면 보조속성에 소환수의 공격력이 86% 증가입니다. 즉.. 우상족과 덩치, 그리고 좀비까지 공격력이 두배 정도 올라가는것이고 지속스킬에있는 "깊은밤의 향연 까지 더하면 거의 150%정도가 증가한다고 보면됩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아이템인 반지인데 보조 옵션에 보시면 좀비들개를 한마리로 하는대신에 공격력이 더커집니다. 곧 위에 옵션까지 합한다면 좀비들개의 공격력은 거의 200%이상으로 높아진다는 말입니다. 

 

 

소환트리로 하신다면 들개와 덩치의 공격력을 올리는 패시브를 넣는게 좋습니다.

 

지금현재의 부두술사의 스펙은 공격력이 51만 강인함이 1600만 입니다. 이상태에서 공격을 하게되면 덩치와 좀비들개의 극대화 피해는 1000만~2000만 사이에 나옵니다. 공격력이 51만인데 그정도 나온다는건 상당한 수치입니다.

 

 

위에 적어놓은 부두술사에 플레이 영상입니다. 누차 말씀드리지만 현재의 아이템에서 최대한으로 맞춰본것이고 더좋은 템을 먹는다면 당연히 스킬트리또한 달라질수있습니다. 그리고 이케릭은 하드코어 케릭이다보니 아이템이 허접합니다. 양해바랍니다.

 

 

 

 

[〃 IT/〃 게임] - 디아블로3 2.1패치공개 레더 랭킹의등장

 

[〃 IT/〃 게임] - 디아블로3확장팩 성전사스킬및아이템 고행2 말티엘킬 하드코어케릭

 

[〃 IT/〃 게임] - 디아블로3확장팩 화염마법사 아이템 지존 희귀아이템

 

[〃 IT/〃 게임] - 디아블로3하드코어 부두술사3인팟 디아블로킬영상 어려움난이도

 

[〃 IT/〃 게임] - 디아블로3확장팩 하드코어 야만용사 플레이 만족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