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카카오 드라이버 웰컴킷 도착 첫 대리운전 시행

백장미꽃 2016. 7. 12. 19:51
반응형

카카오 드라이버를 신청하고.. 약 한달정도 지난것같은데 내심?기대하던 웰컴킷이 도착했습니다. 태어나서 대리운전을 불러만봤지 해본다는것은 생각을 안했습니다. 그러나 카카오에서 대리운전 사업에 뛰어들면서 저처럼 투잡을 원했던 사람들에겐 많은 이점이 생겼더군요 그래서 신청했습니다.

 

웰컴~!

 

그래도 웰컴킷을 받고나니 조금더 애사심까지는 아니지만 카카오에대한 긍정의 마인드가 조금인 생긴듯합니다.

 

 

 

 

내용물은 위에처럼 명찰과 뱃지 그리고 수첩을 줍니다. 명찰을 차고 길거리를 활부하긴 조금 어렵고 벳지는  나름 이쁘게 잘나왔네요

 

 

 

 

 

이전에는 대리운전이 처음이라는 거부감때문에 쉽게 도전을 하지 못했습니다. 운전은 자신이 있지만 내가 매일 타던 차도 아니고 썬틴 상태 .. 특히 고급차들 때문에 부담감이 많았습니다. 만나면 어떻게 해야하나 등등등..

 

[〃 IT/〃 어플] - 카카오 드라이버 후기 적당한 요금 경유지의 자유로움

[〃 IT/〃 어플] - 직장인 투잡 카카오 드라이브 대리운전 기사등록

[〃 IT/〃 모바일 S/W] - 카카오 택시 이용후기 편리함과 정보를 볼수있음

[〃 IT/〃 모바일 S/W] - 카카오 보이스톡 안들림 현상 원리를 이해합시다.

카카오 관련글

 

 

 

그래고 남자가 하기로 했는데 안해볼수는 없지요.. 그래서 콜이 뜨길레 미친척하고 잡았습니다. 잡고나서 드는생각 "아.. 인제 어떡하지..?" 대리운전 뿐만이 아니고 어떤한것을 새롭게 시작할때는 그만한 두려움이 항상 같이 오는것같습니다. 막상해보면 별거 아닌데 말이죠.. 부업으로 앞으론 시간날때마다 한번씩 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