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롤 초월모드 레오나로 해보기 lol

백장미꽃 2014. 9. 13. 20:08
반응형

롤 신규모드


 

간만에 롤을 접했는데.. 신규 맵과 신규모드가 생겨서 해봅니다. 초월 보드인데.. 킬이 중요한게 아니라 이모드는 포인트가 중요합니다. 포인트를 통해서 먼저 200포인트를 쌓는팀이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초월 모드는 기지에서 3군데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으며 선택을해서 이동을합니다. 총 5군데중에서 맨위에 붉은색과 녹색이 곂쳐져있는부분은 2개의 팀이 동시에 이동이 가능한곳입니다. 그리고 가운데에는 네임드?가위치하고 있으며 잡게되면 마지막에 잡은 케릭이 강력해지게 됩니다.

 

 

이맵에선 특히 힐러들이 많이 사용됩니다. 물약을 살수가 없으니 특히 소라카가 많이 이용됩니다. 전투를 자주 벌이게 되는데 전투를 해서 케릭을 죽일때마다 1포인트씩 샇이게 됩니다.

 

 

포인트가 쌓이는 기준입니다.

 

처치 - 1포인트 초월상태의 케릭처치시는 2포인트

유물 점령 - 3포인트

초월체 처치 - 5포인트

 

이런식으로 포인트를 받게되며 200포인트를 받게 되는팀이 승리

 

 

유물을 점령하는 모습인데 저런 유물이 리젠 될때마다 점령하게되면 3포인트씩 추가가 됩니다. 단 점령하는도중에 상대방으로 부터 공격을 받게되면 바로 캔슬이됩니다.

 

 

 

초월 모드에서 레오나로 플레이하는 영상입니다. 그냥 올린것이니 저런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참고만 해주시면 될듯합니다.

 

롤을 매일 소환사의 협곡만 하다가 그다음엔 그게질려서 칼바람 나락만하다가 이번에 신규 맵이 나오고나니 조금 잼있어진듯합니다. 소환사의 협곡이 질리신다면 한번 해보시면 잼있음.. 게임시간은 한 20분정도 진행됩니다. 이벤트성 맵같기는 한데 칼바람 나락처럼 계속 유지해줬으면 좋겠네요..

 

 

 

 

[〃 IT/〃 게임] - 롤 북미서버 한국서버 각기다른 클라리언트로 실행하기

 

[〃 IT/〃 게임] - 롤 봇초토화모드 5단계즐겨보고싶은데 어렵네

 

[〃 IT/〃 게임] - 롤스샷위치와 찍는법

 

[〃 IT/〃 게임] - 리그오브레전드 LOL 롤 영상과 공략을 한어플에서 T LO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