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디아블로3 대균열돌기 2.1패치 대균열 랭킹올리기

백장미꽃 2014. 8. 30. 17:08
반응형

대균열 돌기


 

디아블로3의 2.1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그간 지루함때문에 패치를 기다렸던 한사람으로써 반가운 패치 내용이였습니다. 무엇보다 랭킹의 등장과 PVP가 가능해지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일단 랭킹에 들기위해서는 시즌 랭킹과 대균열 랭킹이 있는듯합니다. 대균열 랭킹에 들어보겠습니다.

 

아래 스샷들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대균열에 가기위해서는 대균열석이 필요합니다. 대균열석을 얻는방법은 네팔램에서 마지막 보스를 잡고난후에 랜덤하게 드랍을 합니다. 그러면 대균열석을 얻을수가 있고 네팔램을 들어가는 비석?을 클릭하면 대균열에 입장을 할수가 있습니다.

 

 

마을에서 대균열석을 저기에 넣으면 대균열이 열리고 입장이 가능해집니다.

 

대균열에 들어가면 스킬변경과 장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대균열에 들어가기전에 변경하시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특히 저처럼 하드코어케릭은 필히 확인하시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대균열에 들어갔다가 나올수는 있으나 마을로와도 스킬변경은 안됩니다.

 

 

대균열도 네팔램이랑 똑같습니다. 단 마지막 보스를 잡고나면 위에처럼 상인이 나옵니다. 클릭하시면 균열석 업그레이드와 보석 업그레이드를 선택하실수가 있으며 보석은 해보지 않았고 균열석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해당 대균열보다 상위 대균열의 균열석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대균열을 돌고난후에 랭킹에 올라온 모습입니다. 4인으로 13단계를 돌았더니 위에처럼 4인 랭킹에 올라있습니다.

 

 

대균열 마지막 보스는 전설템드랍을 많이합니다. 한 3~4개씩은 하는듯합니다. 그리고 전설 보석도 드랍을 합니다. 전설보석의 옵션을 보시면 옵션이 일반 보석보다 좋습니다. 잘이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13단계를 파티해서 돌아본후에 대균열석을 업그레이드하여 혼자 돌아보았습니다. 17단계를 돌아보았는데 체감상 느낌은 .. 고행 3단계정도 되는 느낌이였습니다. 한... 30단계이상되면 고행 5~6단계의 난이도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균열 4인팟 13단계입니다. 물론 하드코어이구요

 

 

대균열 부두술사1인 17단계입니다. 스킬수정이 안된다는것을 깜빡하고 들어갔다가 조금 고생했습니다. 그리고 추종자는 개인적으로 마법사보다는 기사를 대리고 다니는게 좋을듯합니다. 스텐다드는 아무것이나 상관없지만 하드코어는 그래도 조금이라도 생명을 유지시켜줄수있는 기사에 한표를 던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