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롤 알리스타 쿵쾅 동영상

백장미꽃 2014. 3. 14. 23:42
반응형

 알리스타 쿵쾅


 

요즘에 제가 하는 게임중에 하나인데.. 어린아이들이 너무 많아서.. 좀 하기 그렇긴하지만 그래도 가끔한판하기는 잼있는게임입니다. 요즘 가장핫하죠.. 롤 그런데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게임은 잘하기 힘들더군요.. 그중에서 요즘에 가장 잼있는 케릭중에하나인 알리스타입니다. 알리스타하면 가장중요한게 쿵쾅인데.. 그거에대해서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알리스타는 쿵쾅을 하기전에 거리를 상당히 잘봐야합니다. 물론 매번 하는사람이여서 모든거리를 눈으로 다판단할수 있으면 상관없겠지만.. 저같은 초보는 W 스킬을 스마트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런식으로 스킬사거리를 봅니다. 왜냐하면..w 스킬을 쓰면서 바로 q스킬을 쓰는데 상대편 케릭들이 w스킬에 밀려남과 동시에 내가 q 스킬을 쓸수있는 사정거리 안에 있어야 합니다.

 

만약에 W스킬의 최대 사정거리에 있는상태에서 쿵쾅을 시도한다면 돼기가 힘듭니다. 왜냐하면 밀려남과동시에 Q사정거리 안에 들어야하는데 W스킬에 밀려나는 속도를 따라 잡기가힘듭니다.

 

그래서저는 쿵쾅을 시도할때는 꼭잡아야 하는순간아니고선 왠만하면 w사정거리에 살짝안에있을때 시도를 합니다. 아래처럼요 

 

 

 

손이 상당히 빠르다면 이렇게 안해도 되지만 저처럼 조금 초보시라면 W스킬 사정거리 약간 안쪽에 있을때 하는게 좋다고봅니다. 물론 저도 초보라 이런 이야기 할건아니지만.. 제생각입니다.

 

 

 

 

 

위에 스샷을뜬 풀영상입니다. 쿵쾅하실때 도움이좀 되셨으면 좋겠고.. 제가 잘하는 사람이아니고 아주 초보수준입니다. 그러니 너무 악플은 하시지 마시고 그냥 좋은 마음으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