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생활

새우사료 라이브오리진 레드비 입문용으로구매

백장미꽃 2014. 5. 16. 21:19
반응형

새우 사료 구매


 

이번에 1자미니어항을 컴퓨터 옆에다가 설치를하면서 저기에는 무엇을 기를까 고민을 한참했습니다. 그러다가 결론내린게 새우.. CRS는 너무 비싸기도하고 새우는 처음 접하는 저에겐 고난이도라서 체리새우를 기르기로하고 새우 사료를 처음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4000원.. 새우사료가 일반 열대어 사료보다 더비싼것같습니다. 양도 10g인가 그런것같은데.. 그래도 새우들은 열대어보다 먹는양이 적으니 일단 처음이고해서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인 라이브오리진 레드비 사료.. 10g제품.. 이름도 상당히 기네요

 

 

 

 

 

사료통의 크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뎁터 보다도 크기가 상당히 작습니다.

 

 

알갱이는 사진으로는 그리 작아보이진않는데 실제로는 상당히 작습니다.

 

 

제손가락도 작은편인데.. 상당히 작죠.. 일단 저먹이를 먹는지 한번 투여를 해봅니다.

 

 

조명을 아직 준비 안했을때 찍은것이라 조금 어둡네요 새우가 있는곳에 먹이가 있습니다. 일단 먹이반응은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우리집에 오자마자 먹이를줘서 그런것일수도있고.. 먹던게 아니라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원래 입문용으로 생이새우를 살려고 했는데 이지역엔 파는곳이 마땅히 없어서 체리새우로 대체하였습니다.

 

새우에대한 지식도 초보이고.. 아직 공부해야할것도많고 처음으로 꾸민것이라 나중에 어느정도 이해가 된다면 소일도깔고 본격적으로 키워바야겠습니다. 일단 저사료는.. 애들이 먹긴 먹는데 아주좋은 제품같지는 않습니다. 가격또한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새우 사료중에선..

 

 

 

 

2014/04/24 - 안시 자연부화후 어항에 감자키우기

 

2014/05/13 - 피알피쉬 후레이크 프리미엄 열대어사료 구매기

 

2014/03/16 - 수초번식 광량만 가지고 번식한 수초

 

2014/04/02 - 골든 라미네지 구피 안시L144숏핀 3종류 합사

 

2013/11/11 - 자반어항을 안시전용 탱크어항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