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프로그램

아이피타임 비밀번호설정 방법

백장미꽃 2014. 1. 13. 17:49
반응형

 

간단하게 아이디 비번설정


 

기본적으로 아이피타임은 관리자 아이디 비번이 설정되어있지 않습니다. 저번에 무선인터넷 비번 설정하는것과 거기에 관리자 하는법에대해 살짝 포스팅해드린게 있는데 관리자 설정하는것만 다시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피타임은 192.168.0.1 번의 기본 주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피타임에 컴퓨터를 연결하셨다면 인터넷 주소창에 위의 아이피를 적으시면 아이피타임 설정으로 들어가실수가 있씁니다.

 

 

2013/09/10 - 무선인터넷 보안 설정 및 관리자 설정 아이피타임(IPTime)

 

 

 

기본적으로 192.168.0.1 번을 들어가시게 되면 위에처럼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관리도구"를 클릭하시면 설정으로 들어가실수가 있습니다.

 

 

 

설정에 들어가셔서

 

고급설정 -> 시스템관리 -> 관리자 설정 순으로 차례대로 이동을 하시면됩니다.

 

 

 

관리자 설정에 들어가시면 아이디 비번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새계정에 - 관리자 아이디 / 새암호 - 관리자 아이디  이렇게 입력을 하시고 적용하시고 저장까지 하시면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후부터는 192.168.0.1 로 들어가셔서 "관리도구"로 로그인을하실때 위에 설정한 아이디 비번을 넣으셔야지만 들어가실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만약에 아이디 비번을 잊어버리시게되면 공유기 뒷편에 reset 버튼이 있습니다. 그버튼을 5초가량 누르고 계시면 리셋이되어서 모두 초기상태로 돌아가게되고 아이디비번도 같이 사라지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