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홍콩 허니문 야시장 짝퉁 파는곳 방문기

백장미꽃 2013. 11. 27. 17:25
반응형

 

 

홍콩의 짝퉁은.. 이곳으로..


 

우리나라의 재래시장과는 좀 많이 틀린 홍콩의 야시장.. 야시장에는 오로지 기념품 악세서리 옷 가방 이런류만 판매를 합니다.

 

원래 내가 선택한 여행사 패키지에는 야시장 패키지가 없었는데 같이있던 커플들이 4커플이 야시장 커플이 있어서 어쩔수 없이 가게 되었습니다.

 

근데 웃긴건 가이드가 야시장 패키지가 없으므로 1인당 30달러씩 내야한다고.. 그래서 60달러냄.. 나는 별로 가고싶은 생각도 없는데.. 어이없습니다.

 

 

홍콩의 야시장은 홍콩달러와 US달러 모두 거래가 가능합니다. 달러가 없다면 야시장앞에 환전해주는곳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환전을 하시면되고 카드는 안됩니다.

 

 

 

가이드가 홍콩오면 망고쥬스 한번 먹어보라해서 먹어본가계 TV에도 많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리도 아프고 해서 망고쥬스를 먹었는데........ 음................ 맛없습니다.

 

골목에는 야시장이며 건물 테두리에는 일반 브랜드 매장입니다. 일반매장에서는 d/c가 안된다고합니다.

 

 

요아래 우측에게 망고쥬스.. 개인적으로 한국인 입맛엔 별로임... 물론 맛있는 분도 있겠지만..

 

 

 

 

 

망고쥬스를 마시고 야시장으로 구경하기위해서 출발합니다.

 

야시장으로 가기전에 가이드가 알려줍니다. 가격을 물어보고 시장상인이 제시를 하면 절반 이하로 깍으라고.. 예로 100 달러 를부르면 D/C 해달라고 하면 70달러정도를 부릅니다. 거기에서 난 50달러에 살거나 안팔려면 말어라 하면 은.. 다팔더군요..

 

 

야시장입니다.. 골목이 상당히 좁습니다. 2명이 서서 같이 걸어가기도 힘든 사이즈입니다. 야시장에서 파는 짝퉁의 브랜드는 몇가지 없습니다. MCM 멀버리? 루이비통? 등.. 한 4~5가지 정도 되는듯..

 

 

야시장을 지나가면 상인들이 루이비통 지갑을 은근슬쩍 보여주면서 "루이비통?" 하고 묻습니다. 그럼 얼마에 줄거냐 흥정을 하시고 구매를 하시면됩니다.

 

저같은경우는 루이비통 지갑 보여주길레 얼마냐고 물었더니 60달러 불르길레 깍아달라했더니40달러.. 너무 비싸다 20달러 아니면 안산다 했더니 20달러 까지 내려줌.. 이시장이 이렇습니다.

 

우리나라보다 더함.. 바가지조심하시고 그래도 좋은 물건들도 있으니 잘고르셔서 득템하시길바랍니다.

 

 

2013/11/26 - 홍콩야경 백만불 레이저쇼 동영상 홍콩심포니 오브라이트

 

2013/11/26 - 홍콩 명품거리 하버시티 난구경만..

 

2013/11/26 - 홍콩의 일반적인 거리 홍콩은 밤만보세요

 

2013/11/24 - 홍콩 스타의거리 방문기..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