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H/W

갤럭시S8코랄블루 색상 디자인살펴봅시다.

백장미꽃 2017. 7. 24. 20:55
반응형

술집에서 우연히 술퍼먹다가 지인분이 갤럭시s8 구매하셔서 외형만 한번 올려봅니다. 색상은 코랄블루 입니다. 색상이름이 왜이런지 너무나 궁금한 이름이네요 사람마다 장단점을 느끼겠지만 디자인이 뭐.. 신선하다.. 그런느낌은 없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요.. 그리고 홈버튼이 터치로 간거.. 그리고 엣지디자인 인점.. 저는 그런부분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디자인을 한번 살펴보세요


갤럭시S8 코랄블루


사진은 전문 카메라를 들고다니지 않아서 그냥 폰카로 찍은점.. 양해바랍니다. 






지문위치가 뒷면 카메라 오른쪽으로 이동 했습니다. 엄지에서 검지로.. 지문 인식하는 손가락도 같이 이동할것같습니다.





▲ 그나마 갤럭시s8에서 아직 맘에드는점은 이어폰 단자를 아직 없애지 않았다는점.. 그리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성능부분은 직접 써보지는 못해서 뭐라 말을 못적겠습니다. 아이폰이 이어폰 단자 없앤거.. .개인적으론 너무 불편하다는 생각이 많이들어서.. 삼성은 아직 지켜주길 바랬는데 지켜 주었네요



▲ 물론 엣지 디스플레이로 구동할수 있는 기능과 사용자에게 좀더 이롭게 하는부분들도 많겠지만 엣지디스플레이말고 저처럼 평면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해 평면두 제작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디스플레이 수리비도 비싸고..













▲ 이런 메뉴들과 간단정보 등을 표기하기위해 엣지 디스플레이를 포기 하지 않은것같습니다.  개인적인 불만만 블로그에 적은듯 하네요  



▲ 좋은점을 적자면 스마트폰의 카메라는 정말 지속적으로 빠르게 발전하는게 느껴집니다. 뭐 다들 아시겠지만 이미 해상도가 높아지면서 션명함은 말할게 없습니다. 얼마나 사람의 눈과 비슷하게 만들어내고 뽑아내느냐의 차이죠 물론 수많은 소프트웨어로도 가능은 하겠지만 사람의 눈과 동일하게 만들순없습니다. 내가 보는걸 그대로 찍어내는게 정말 좋은 카메라, 렌즈인데 스마트폰의 카메라 발전속도는 엄청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리즈가 나올때마다요.. s8또한 사진을 봤는데 제께 s6인데 두개의 시리즈만에 많은 발전을 했다는게 느껴집니다.








▲ 전체적으로 보면 확실히 발전한것도 많이 느끼져며 사용자를 생각하는점.. 그리고 보안 부분등 개선이 많이 된게 보입니다. 단, 떨어뜨릴경우 많은 수리비가 청구될것처럼 생겼습니다. 뭐.. 그만큼 디자인도 잘뽑긴 했단 뜻도 되구요 제가 구매한 핸드폰이라면 이런저런 게임, 영상, 관리등등을 해보고 자세하게 적겠지만 제께 아닌관계로 디자인만 살펴봤습니다. 코랄블루(꼭 누구 놀리는 느낌의 색상 이름)색상 모델이니 구매하실때 실 디자인 보신다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