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모바일 게임중 종료없이 문자 답장 보내는법

백장미꽃 2017. 4. 8. 22: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축구보는 중인데 손흥민이 멀티골 넣었네요 기분좋게 적어보겠습니다. 중요한 내용은 아니고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누가 업데이트이후 편리한 부분이 있어서 조금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6.0버전 사용할때는 이게 안되었던것 같은데 7.0업데이트 이후 가능해진듯합니다.

 

알림창에서 바로 답장

 

이게 뭐 중요한 부부은 아닌데 모바일 게임을 하신는 분들이라면 조금 알아두셔야합니다. 모바일 게임도 아케이드나 그런것은 중요하진 않고 모바일 온라인 게임하시는 분들 게임도중 문자가 오게되면 문자에 대한 답장을 보낼때 문자앱을 실행 시켜야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7.0업데이트 이후 알림창에서 바로 답장을 보낼수가 있으며 게임이 끊어지지 않고 바로 보낼수가 있습니다.

 

 

 

요렇게 게임도중 문자가 오면 "아 답장보내야 하는 문자인데.. 저거 보내면 또 재접속해야하네.. " 뭐 이런생각이있을때가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답변을 해야하는 문자가 온다면 문자알림을 클릭하시지 마시고 아래로 내립니다.

 

 

아래로 내리시게 되면 답장을 보낼수가 있습니다.

 

 

답장을 클릭하시면 게임이 도중 중단되지 않고 쿼터키보드가 실행되면서 바로 답장을 보낼수가 있게 됩니다. 답문을 적으시고 우측이 종이비행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게임이 종료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모바일을 다중으로 하는경우가 많아서 파티게임일경우 끊어지면 안되는데 이런부분을 알고 계시면 좋을듯합니다. 제핸드폰은 s6모델입니다. 아마 7.0누가 버전부터 가능한것 같으니 누가로 업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