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간만에 디아블로3 하드코어 고행4단계 카나이의함 필수

백장미꽃 2017. 1. 14. 19:25
반응형

간만에 하니깐 잼있네요? 디아블로3 한참하다가 안하다가 간만에 다시 조금 해보는데 잼있네요 이번에 업데이트된것을 몰라서 이후로 진행이 힘들어서 안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카나이의함 업데이트를 잘 해봐야 할것같습니다. 참고로 제케릭들은 전부 하드코어 케릭들입니다.

 

간만에 하니깐 쏠쏠한데?

 

내가 간만에 한 디아블로를 영상을찍고 마법사를 다시 했는데 죽었습니다. 케릭 삭제 되었네요 삭제되기전 마지막 사냥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아래에 영상도 같이 올릴껀데 5개의 케릭의 고행4단계플레이 영상이며 하드코어 케릭들이다보니 몹잡는 속도보단 안전이 최우선적으로 신경써지는 케릭들입니다. 그래서 몹잡는 속도가 많이 느립니다.

 

 

 

 

하드코어 케릭들인데.. 저중에 맨위에 마법사는 삭제되었고 다시 키워서 다시 70렙 만들어 놨습니다. 시간으로 따지만 약.. 10시간?정도 걸린듯합니다. 1-> 70렙까지 가는데 새로 키운다면 당연히 그렇게 못하구요 기존 케릭들때문에 정복자 레벨이 있고 모아놓은 아이템때문에 고행1단계로 키워서 그런거니 처음부터 하루에 키울수있다고 고행으로 들어가진 마시길 바랍니다.

 

 

 

가장먼저.. 현재 삭제된.. 마법사 케릭 이거돌고 다른거 돌다가 멍때리는 바람에 삭제되었습니다.

 

 

그나마 가장안전하게 키울수 있는 부두술사 케릭입니다. 부두술사는 어느정도의 템도 되고 고행 5~6단계말티엘까지는 가능할것으로 보여지는데 겁나서 도전을 못했습니다.

 

 

가장 답답한 성전사 케릭 템이 부실해서 고행4단계를 돌기가 너무 빡시며 카나이의 함적용전이라서 더욱 그렇습니다. 아마 다음에 다시 올린다면 카나이의함 이용해서 고행 6단 말티엘잡고 한번 올리겠습니다.

 

 

그나마 조금은 쓸만한 악마사냥꾼

 

 

 

 

디아블로2의 휠윈드의 추억을 잊지못해 지금도 템은 안받쳐 주는데 무조건 휠윈드로만 사냥하는 야만용사 디아3의 휠윈드는 범위하고 타격감에대해서 개인적으론 패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카나이의 함.

 

카나이의 함은 이번에 다시 조금 하면서 알게된건데 상당히 좋습니다.  전설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할때도 쓸만한 템들이 나오고 템들의 고유 속성을 패시브처럼 적용해서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카나이의 함을 이용하면 위에 보시듯이 방패에 있는 고유 옵션을 패시브로 집어넣습니다. 각재료들은 1~5막 모험모드 완료하면 주는 아이템들로 하실수가있습니다.

 

 

패시브로 넣은 모습인데 무기, 방어구, 악세로 3가지의 옵션을 적용할수 있습니다. 카나이의 함 퀘스트는 케릭하나만 완료하면 계정내 케릭은 전부 이용가능하며 수집한 목록또한 계정내 케릭의 공유가 가능합니다.

 

 

카나의의 함은 3막 세체론의 폐허 에서 퀘스트를 하실수가 있으며 퀘스트또한 그냥 찾아가기만 하면됩니다.

 

 

 

 

세체론의 폐허에서 뒤지다보면 위에처럼 "장로의 성소"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그이후에 스샷은 찍지 못했는데 돌아다니다보면 계단 조금 있는곳에 카나이의 함이 있습니다. 그냥 만져주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확실히 블리자드 게임사는 게임을 잘만듭니다. 게임을 잘못 만들어도 패치로 조금 순화시켜버리는 능력 확실히 대단한 게임사이긴 합니다. 지금 케릭들 하드코어 고행4단계도는데 고행마지막까진 힘들고 지금 보니 고행 모드가 더욱 늘어났네요? 어허... 고행 마지막 단계는 포기 해야 할듯합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