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엘더 무과금후기 리니지2 레볼루션

백장미꽃 2017. 1. 1. 15:20
반응형

리니지2 레볼루션 엘더 후기입니다. 뭐 현재 쪼렙이라 후기까지라고 하긴 뭐하지만 현재까지 키운 느낌을 살짝 적어보겠습니다. 모든 모바일 게임이 그렇듯 과금이 아니면 아이템 맞추는게 상당히 힘듭니다. 그래도 큰욕심을 하지않고 천천히 하신다면 조금씩은 맞춰 갈수있습니다.

 

무과금 엘더

 

31렙에 힘겹게 엘더로 전직하고 44렙까지 키웠는데 뭐.. 느낀점을 적자면 템이 깡패구나? 뭐 그런생각 엘더뿐만이 아니고 플레인워커 소드싱어도 같이 키웠는데 플레인워커는 템 대비 사냥을 할수있는 능력이 좋습니다. 하지만 렙이 올라갈수록 한계점에 다다르게 되며 아이템업글을 유도합니다.

 

 

무과금으로 키우고 싶다면 다닐수 있는 던전은 무조건 다 다니세요 다녀서 손해 볼곳은 한군데도 없습니다. 효율이 낮을순있지만 다니면 케릭을 키우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또한 1시간 접속을하면 보상으로 주는 아인하사드의 가호 또한 잘 이용하세요 저같은 경우는 1시간동안 3배의 경험치를 주는 아인하사드의 가호를 먹고 채집을 한후 주간퀘를 나머지 시간동안 합니다. 주간퀘는 50마리 잡는 경우가 많아서 경험치 업글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현재 케릭인데 솔찍히 무과금으로 SR 아이템을 맞춘다는건 제생각엔 불가능으로 보입니다. 단, 오랜기간 게임을 하신다면 가능은 하겠죠 저는 SR이 있으면 좋겠지만 무과금 유저라면 그냥 R까지만 생각하세요 욕심이과하면 과금으로 가게됩니다. 아이템을 업글하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참고로 등급은 C -> B -> A -> S -> R -> SR 이렇게 나누어 집니다.

 

업그레이드 방법은 동일 등급의 동일 아이템을 30레벨까지 올린후 합성하는 방법과 승급석을 이용하여 승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승급석이 많이 없는 관계로 두개의 동일 아이템을 만렙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승급석은 A -> S 10개, S->R 20개, R -> SR 30개 이렇게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승급석은 왼만하면 쓰지 마시고 등급이 높지 않을때는 합성으로 가세요 합성은 잡템등으로 렙업을해서 그리 어렵지 않게 올릴수가 있습니다.

 

 

2개만 더모으면 승급이 가능하겠네요 이것은 하지만전 승급석은 12개 더모아서 나중에 SR로 변경하겠습니다. R까지는 합성이 좋은듯하고 R에서 레벨올릴라면 힘드니 모아둔 승급석으로 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또하나 퀘스트 스크롤을 아껴두세요 퀘스트 스크롤도 등급이 있어서 A등급 이하는 그냥 안하시는게 좋고 A등급 이상만 실행하세요 그러면 게임도중 레벨이 안되서 진행이 안되는 부분의 경험치를 채워줄수있습니다. 퀘스트 스크롤의 등급이 높을수록 보상부분과 경험치 부분이 높습니다.

 

 

승급석은 잘.. 모아둡시다. 방어구 승급석을 뭣모르고 한번 사용했었는데 후회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1개뿐이 없네요 ㅠ

 

 

 

 

 

이것은 서버 랭킹 상위에 있는 분들 템인데 무과금으로는 당연히 불가능하고 아프리카TV에서 방송하는것을 보니 저정도 맞출려면  약 200과금정도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이분은 아마 더들어가셨을듯 아이템의 강화 부분이 있어서 하여튼 이런거 부럽다 생각하시면 게임 하기 싫어지니 마음 편안히 그냥 하세요

 

 

드디어 S등급 템 2개를 30렙까지 올려서 합성합니다.

 

 

아....................................................짜증........................................................... 난 R등급 마제로브가 나오길 바랬는데 다이너스티.. 아................................................짜증 이렇게 되면 인제 게임하기가 싫어집니다. R등급 마제로브를 어디서 인제 구해야하나.. ㅠㅠ

 

 

아... 디자인 구려서 이런거 말고 마제로브로 받을라고 했는데 마제로브 합성했느데 왜 다이너스티가 나오고 난리고 짜증나게 아 이케릭 단군간 하지 말아야 할듯합니다.

 

 

 

그리고 과금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일리지 잘 이용하세요 방어구부터 승급석까지 구매하실수 있으니

 

리니지2 레볼루션을 기다렸던 한사람으로서 모바일 게임의 한계가 있어서 큰기대는 안했지만 조금의 기대는 충족을 시켜주는데 중간중간 지나친 과금 유도가 있긴 합니다. 뭐.. 그부분이야 회사도 먹고 살아야하니 뭐라할생각은 없고 어느 케릭을 하셔도 게임을 하시는데는 무리는 없어보이며  게임을 하신다면 마음을 편안히 먹고 하십시오 그래야 과금으로 안갑니다. 모바일 게임을 많이 하는 사람은 아니고 PC게임을 많이 하지만 뭐.. 지금까지한 모바일 게임중에 가장 할만하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