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화상치료후 떡살방지 압박옷착용 손등부위

백장미꽃 2015. 12. 21. 17:09
반응형

태어나서 처음해본 압박옷

 

압박옷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맞춘것이니 그렇게 생각을 하겠습니다. 블로그에 얼마전에 포스팅으로 화상 사고와 여러가지 산재 그리고 수술기록등을 올렸는데 인제 상처는 거의 낳아서 압박옷을 착용하라는 의사의 말에 맞췄습니다.

 

맞추는것은 약 2일정도 소요되는듯합니다. 손에 끼는것을 맞췄는데 가격은 개당9만원 2개를해서 합이 18만원 한번 맞추면 끝나는게 아니라 1년간 착용을해야하기때문에 잦은 a/s가 발생될것으로 보입니다. 그나마 다행이 a/s는 추가요금을 받지 않는다고합니다. 

 

 

 

압으로 1년간 착용할 손능 압박옷입니다. 뭐 손능에 흉터만 작아진다면야.. 1년의 고생이 무엇이려.. 더길게 찰수도있습니다. 자크가 있는부분이 손바닥부분입니다.

 

 

착용한보습인데 손등에 자세히보시면 명암이 보일겁니다. 약간 울퉁하게 저부위가 이식수술을한 부분입니다. 저부분에 떡살이 생기지 않게끔 착용을합니다.

 

압박옷을 처음 착용해보니 정말 압박을 많이 하더군요 안그래도 손도 작은데 아주 애기손을 만들어버림.

 

 

이걸 앞으로 1년간 착용할생각을하면 막막하지만.. 처음부터 다치지 말았어야 하는것이라 어쩔수없을것같습니다.

 

 

안내문에도 보이듯이 미용목적으로도 이런걸 많이 사용한다는데.. 개인적으로 그전엔.."저걸 왜차나.." 생각했는데 착용해보니 여성분들이 왜 압박옷을 착용하는지 이유를 알것같음. 확.............조여버리네요

 

그리고 안내분에 있듯이 떡살을 억제시키고 울퉁불퉁 재생되는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필히 작용해야 할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