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티프리미엄플러스를 통해서 무료음악듣기 SK가입자라면 확인

백장미꽃 2015. 7. 13. 21:53
반응형

무료 음악이 듣고싶다면?


 

저도 얼마전까지 이서비스를 가끔 영화 올라온걸 볼때나 이용하곤했었는데 음악쪽으로 이용을 하다보니 은근히 쓸만한것같습니다. 일단 요금제에 때라서 무료로 이용하는것이라 얼마짜리 요금제 부터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중에 있습니다. 데이터를 많이 쓰는관계로

 

 

 

티프리미엄플러스 어플은 비단 음악뿐만이 아니고 음악, 쇼핑, 게임, 영화등 여러부분의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물론 일정 요금제에서는 무료로 제공을 합니다. 영화도 볼만한 영화만 올라오는건 아니지만 가끔 쓸만한 영화들도 올라옵니다. 

 

 

이어플에서 가장 맘에들었던부분은 음악입니다. 파일다운로드를 제공한다거나 내가 원하는 음악만 골라서 듣는건 아닙니다. 모든 음악은 카테고리로 정해져있습니다. 그런데 맘에 들었던건 내가 듣고싶은 분류의 음악을 선택하면 정말딱 거기에 어울리는 음악들이 나옵니다.

 

 

카테고리도 상당히 많은 편이여서 골라서 들으실수가 있고 단, 단점이라고한다면 음악을 듣다가 내가 듣기 싫음 음악이 나오면 앞으로 넘길수가 없다는것. SK에서 자동으로 재생해주는것이다보니 선택의 여지는 없는데 "오늘은 어떤음악들을까?" 하는 이런고민은 없습니다. 그냥 내가 듣고싶은 분류를 선택하면 어울리는 음악들이 나옵니다.

 

 

 

음악뿐만이 아니고 지금 방송중인 TV이도 시청이 가능한 채널도 있습니다.  다시보기등도 제공을하구요 TV쪽은 아직까지 큰 메리트가 없는것같습니다. BTV를 보는게 차라리 더 낳은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또한 한 열몇편정도 업데이트를 하면서 제공을 해주는데 유명한 영화는 가끔 나옵니다. 그래서 자주 보진 않는데 그래도 가끔 시간때울때 보면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음악을 듣는것은 휴대폰의 다른 음악어플들과 거의 동일하게 제공을 해줍니다. 단 데이터로 음악을 듣는것이다보니 약간의 데이터는 소모가 됩니다. 티프리미엄플러스 에서 음악을 들으시면 다른 어플들과 동이랗게 다른 작업하시면서 같이 들으실수 있습니다. SK에서 비싼 요금제 쓰신다면 이처럼 무료로 제공받을수 있는 부분들도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괸찮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