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처음으로 다음메인에 뜨다.

백장미꽃 2015. 5. 20. 22:09
반응형

다음 메인에뜨다.


 

다음 메인에 처음떠봐서.. 뜬 기념으로 기록을 남기기 위해서 올려봅니다. 티스토리 메인에 뜬적은 있는데 다음메인에는 처음이네요 우연히 별생각없이 느낀점 그대로 글을 하나 적었는데 그게 뜨더군요 

 

 

 

아....무 생각없이 여느날처럼 티스토리 어플을 들어갔는데.. 엥.. 투데이가 15000명이 넘어가고있었습니다. 평균 5~6천명정도가 지금은 적정 투데이 인데 갑자기 많이 떳길레 뭔일인가하고 유입경로를 확인해봅니다.

 

 

유입 경로를 확인해보니 다음 어플에서 엄청나게 유입이 되고있더군요 그래서 다음 어플을 뒤져보기 시작합니다.

 

 

다음 어플을 뒤지다보니 그전전날인가.. 적었던글이 메인에 떠있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메인에도 같이 떠있더군요 근데 거의 대부분의 유입은 다음 어플이였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적고싶은것은 간혹 글의 내용에 딴지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제가 느낀점을 적은것이니 정확하지 않을순 있습니다. 틀린부분이 있으면 알려주면 되는것이고 알려주기싫으면 지가 하든가.. 자기는 안하면서 꼭 테클거시는 분들.. 그러지 맙시다. 모든 분야의 전문가인것도 아니고 모르는 부분 아는부분도 있는것이지.. 굳이 글을 이상하케 적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뭐.. 아무튼.. 처음 으로 메인에 뜬기념으로 적어봅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드릴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T/〃 프로그램] - 다음tv팟플레이어를 통해 고화질 개인방송 BJ가 되어봅시다.

 

[〃 IT/〃 어플] - 다음tv팟 개인방송 시청 아프리카tv만있는게 아니다.

 

[〃 정보/〃 법율/생활정보] - QR코드 인식이 안된다면 다음어플을 이용해보세요

 

[〃 IT/〃 블로그정보] - 다음아담에서 다음 애드핏(adfit)으로

 

반응형

'〃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울하다..  (0) 2015.05.25
초보가 느낀 수동차량 운전 운전법  (19) 2015.05.13
햄스터의 죽음 긴말은 하지 않을께  (1) 2015.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