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롤 말파이트 서포트 플레이 말파 서폿

백장미꽃 2014. 11. 19. 23:13
반응형

간만에 말파이트


 

롤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그냥 심심해서 말파이스 서포트를 한번해봤네요.. 간만에 뭐 요즘은 말파이트 서포트가 거의쓰이지는 않지만 간만에 하니 약간은 재미도 있는듯합니다. 말파는 특히 교통사고의 재미가 큰 챔피언이지요 6렙전까지는 뭐 크게 도움이 되는부분은 없지만 6렙이후에는 약간은 큰 도움을 줄수도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말파이트를 Q선마를 합니다. 특히 서풋일때는.. 그나마 유일하게 편히 할수있는 딜교환이기때문이죠.. 소환사주문 같은경우는 요즘은 힐도 많이 들던데 탈진을 듭니다. 궁을로 들어가서 탈진을 걸게되면 상대의 원딜에게 잘하면 킬각까지 나오는듯합니다.

 

특성은 전형적인 서포트 특성입니다. 가끔은 아무무 정글 특성으로 해도 상관은 없는듯합니다. 특히 특성중에 요리의 대가는 꼭 넣어주는게 좋은듯합니다. Q짤로 딜교한을 할려면 마나가 많이 모자르게됩니다. 그래서 중반까지는 많은 부분이 필요합니다. 블루를 먹을수도 없고..

 

 

 

 

이번에 플레이 했던 영상을 첨부합니다. 단.. 영상을 보시기전에 영상을 보시다보면 진짜사나이 음성이 들립니다. 이부분은 컴퓨터로 그걸틀어놓고 플레이 하다보니 같이 녹음이 되어버렸네요.. 이해하시길바랍니다.

 

일단쓰레쉬같은 서폿보단 저처럼 초보시라면 말파이트 서폿이 조금더 초보에겐 쉬운듯합니다. 뭐.. 빈말로 궁만 잘써도 1인분은 하는 챔피언이니깐요..  감사합니다.

 

 

 

[〃 IT/〃 게임] - 롤 봇초토화모드 5단계즐겨보고싶은데 어렵네

 

[〃 IT/〃 게임] - 롤 칼바람 나락 무작위 총력전 블리츠크랭크로 OP해보기 4:5승리

 

[〃 IT/〃 게임] - 롤 북미서버 하는법 리그오브레전드 북미서버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