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레진으로 이빨때우기

백장미꽃 2014. 11. 1. 13:46
반응형

이빨 2차 치료


 

저번에 이빨 씌우고 그가격을 한번 적어본적이 있는데 오늘은 이빨을 떼우고 왔습니다. 요즘 이빨때문에 돈이 너무 많이 깨지는듯.. 뭐 나중되면 더깨지니 참고 해야지요 이빨때운것은 지금까지 2개를 했는데 하나는 15만원 하나는 8만원을 받더군요 때우는 양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듯합니다.

 

 

 

 

저는 레진으로 때웠으나 레진으로 안될경우에는 금으로 해야한다고 말씀하십니다. 금으로 할경우에는 30만원..금으로 씌우는게 40만원인데 때우는게.. 30만원..

 

이빨때우는것은 다들 아실테지만 썩은부위를 긁어내고 그부분에 채워 넣는것입니다. 아밀감만 보험적용이 되는것으로 알고있으며.. 뭐 아밀감은 씌울때 안에다 채워넣는것빼곤 병원에서 아예이야기를 꺼내지 않더군요..

 

앞으로도 하나를 더씌워야 하는데 고민이 좀 많습니다.

 

 

 

[〃 나의 이야기] - 금니가격과 이빨씌우는 가격 내돈..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