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연예

국방부 연예병사 폐지 연예병사 휴가일수

백장미꽃 2013. 7. 18. 15:02
반응형

 

국방부 , 연예병사 폐지


 

정말 60만 장병들을위해 이선택만큼은 잘한것이다. 사회적으로 말도 많지만 정말로 유지되어선 안되는 암같은좀재다 . 나라를 위해 몸바치는 60만 군인들에게 희망을 주는 병사들이 되어야할 사람들이 오히려 열심히 군복무하는 분들에게 자멸감을 들게하는 제도가 되어버렸다.  폐지는 마땅한처사이다. 이걸두고 연예인들이 억울하다거나 심하다는 생각을한다면 제대로된 유격장에서 PT8번만 시켜도 입다물것이다.

 

 

 

폐지에관한 뉴스 내용을 살펴보면 국방홍보지원대의 관리가 미흡한점을 통감한다.  중징계대상은 이모일병 등 7명 이고 이모 상병은 경징계이다. 만약현역 군인이 이런식에 행동을 했다면 징계가문제가아니라 영창에 재입대 감이다. 이번에 정지훈도 운좋게 나왔지만 정말 국민들에게 용서를구하고자한다면 재입대를 하는편이 낫다. 정지훈이 안마방을 갔는지 어떻게 놀고다녔는지 안걸렸을뿐이지 더하면 더하지 덜하지는 않을것이다. 재입대만이 정지훈이 할수있는 최선의 이미지세탁인것같다.

 

 

정말 현역 만기전역하고도 이렇게 욕먹기도 힘들겠다.. 이쯤되서 정말 생각나는사람들이 유승오 현빈 이정 등등.. 열심히 군복무마치고 이미지는 훨씬좋아져서 돌아온 사람들이다. 이런사람들에게 부끄럽지도 않은지 연예병사출신들의 휴가일수만 봐도 정말 토나올정도다.

 

붐 -150일

최재호(다이나믹듀오 최자) - 129일

김윤성(다이나믹듀오 개코) - 117일

성시경 - 117일

앤디 - 110일

김정훈 - 94일

이동욱 - 91일

김재원 - 90일

이동건 - 90일

김지훈 - 80일

김지석 - 79일

이준기 - 77일

박효신 - 74일

 

일반병사 평균 35일

 

이게 말이되는 휴가일수인가?

 

이미지출처- 네이트뉴스

 

 

저렇게 휴가나와서 돌아다니면서 그편한 연예병사로 있으면서 그것마저도 제대로 하지않은 사람들이다. 국민들한테도 미안해해야하지만 같이 복무하는 군인들에게 정말 미안해해야한다.

 

군대에 전역한지 많은시간이 지난 내가봐도 군대는 2번은 가기가 싫은곳이다. 하지만 한번은 갈만하다. 정말 힘든부분도 많지만 그만큼 얻고 오는것도 많다. 아마 전역한 사람들은 다 느낄것이다. 정식적인군대는 육체적으로 힘든건 힘든게 아니다. 정신적으로 힘들다.

 

군복무중 휴대전화사용 안마방출입 영화관람 음주 이게 말이되는소리인가... 폐지가 된만큼 2명을제외한 나머지는 보직변경을 한다는데 정말 군대같은곳에서 뼈속깊이 뼈저리게 니들이 얼마나 편하게 생활을 했는지 느끼는곳으로 같으면 좋겠다.

 

60만 장병들에게 정말 죄송해해야한다. 너네들은..

 

 

2013/06/25 - 현장21 연예병사 실태 폭로예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