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흥행영화 300제국의부활을 모바일게임으로 즐겨봅시다

백장미꽃 2014. 3. 20. 20:44
반응형

 300을 게임으로?


 

개인적으로 300이란 영화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엄청 많이 봤지요.. 이번에나온 제국의 부활은 .. 아직 못봤습니다. 하지만 그나마 조금 내마음을 달래줄 게임이 생겼습니다. 300 제국의 부활을 게임으로 만든것인데요.. 일단 해본결과는 그래픽은 상당히 좋습니다. 하지만 점수제도로 게임이 플레이되다보니 조금 단조로운 면도있습니다.

 

300의 초기화면입니다. 용량은 크지 않습니다. 근데 그거에비해 그래픽은 상당히 좋습니다. 그말은곧.. 게임의 내용이 알차지 못하다는것을 뜻합니다. 메인메뉴에 들어가면 메뉴는 상당히 단조롭습니다. 

 

 

게임 방법에 들어가게되면 게임 방법의 안내가 있고 .. 별다른건없습니다.

 

 

이게임의 가장큰 장점이죠.. 그래픽입니다. 케릭터의 그림자표현까지 세세하게 신경을 많이 쓴모습입니다. 하지만 공격과 방어 이동.. 딱이렇게만 있는 UI가 상당히 아쉽습니다. 이좋은그래픽에 다른부분까지 좋았다면은 더큰 매리트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

 

 

게임 플레이 화면입니다. 별다른건없습니다. 때리고 막고 이동하고.. 그리고 거기에따른 점수가 생성됩니다.

 

 

 

 

모바일 게임이.. 이정도의 그래픽이라니.. PC게임도 상당히 분발해야 할것같습니다. 정말 모바일이 무섭게 따라오는듯..

 

 

 

그리고 전투를 선택할수 있는 메뉴가 있는데 이부분은 해보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위에 플레이하는곳이 아닌 다른 배라던디 다른 전장에서 전투를 하는메뉴인것같습니다. 어떻게 저열쇠를 오픈하는지는 아직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고.. 일단 전투 플레이 영상을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한번보시고 판단하시길..

 

 

플레이 영상입니다. 갤럭시노트2로 플레이한것이며 한번보시고 판단하세요 다른것들은 좋으나 게임이 조금더 실한 구성을가지고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