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티스토리 해킹후 100%복구 완료

백장미꽃 2014. 2. 14. 13:04
반응형

 

티스토리가 해킹을 당한지 언.. 한달이 지나나것같습니다. 기본적인것은 초기에 수정을하였으나 그 후속타들이 조금씩 괴롭히는 시점이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100%정도의 복구라고해도 될것같습니다.

 

 

빅키워드의 정상화 


 

빅키워드의 블로그 등수가 그전에 1만3천등까지 곤두박질 쳤었습니다. 해킹의 영향이였죠.. 하지만지금은 432등까지 정상적인 수치로 복구가 된상태입니다. 1주일사이에 무려 12000등정도가 오른상태입니다. 지극히 정상정인 수치입니다.

 

 

빅키워드의 등수또한 정상적으로 되었고  포스팅후 간혹 글이 검색이 되지않고 네에버 고객센터에 요청을해야지 검색이 된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포스팅후 2시간정도후면 정상적으로 검색이 되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블로그랭키의 등수또한 큰변화없이 지극히 정상적인 수치로 진행이 되고있습니다.

 

 

블로그 해킹당하고 순간 아주 난감했었고 그것들을 정상화 시키는것또한 모든 사이트를 내가 관리하는게 아니다보니 정상적으로 업데이트될때까지 시간이좀 걸리는것같습니다. 블로그운영하실때 비밀번호에는 꼭 특수문자를 넣어놓으시는게 좋은것같습니다.

 

저또한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고 .. 이제서야 비밀번호에 특수문자를 넣습니다... 특수문자를 넣는이유는 특수문자까지 들어가게되면 비밀번호의 변수가 거의 무한대라서 풀어낼수가 없다고합니다. 그리너 여러분들도 꼭넣으셔서 블로그 관리를 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