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네이버 애드포스트 등록후 용돈벌기

백장미꽃 2013. 6. 24. 16:14
반응형

 

 

 네이버 애드포스트로 용돈벌이


 

 

 

네이버 애드포스트라고 아마 많이들 들어보셨을겁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설명을해드리면 내가 올린 포스팅에대한 비슷한 텍스트광고를 하단에 실어주는겁니다. 방식은 CPC(클릭당 단가)방식이며 방문자가 클릭했을시 나에게 약간에 수수료? 가 떨어지는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겁니다. 아마 블로그하시는분들은 블로그로 돈벌기라는 것에대해 많이 검색들하실겁니다. 저또한 많은 검색을했었고 많은 광고들을 블로그에 달아보았습니다. 애드젯 리더스CPA 등등 결론만 말씀드리면 네이버블로그에 다는 광고중에는 네이버 애드포스트가 가장좋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라고있는데 비슷한 경우입니다. 애드포스트랑 하지만 구글꺼는 네이버에 설치를하지못합니다. HTML을 지원하지 않기때문이죠 그래서 네이버는 네이버 애드포스트만이 가능합니다.

 

http://adpost.naver.com/main.nhn

 

일단 가입을해야겠지요? 위에 링크가 애드포스트 홈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가입신청을 하시면되는데 일단하시기전에 최소 블로그개설 90일이상 되셔야하며 포스팅수와 방문자수가 어느정도 나오셔야승인이 떨어집니다. 제블로그를 예로들면 음.. 투데이는 300정도는 나오셔야 좋을것같습니다.

 

 

 

 

 

일단 등록을하로가시면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광고를 다는게 네이버블로그이니 좌측을 클릭하셔서 블로그미디어로 선택을하시면됩니다. 제블로그같은경우는 이미 광고가 개재되고있고 이미 승인이 되어있는상태라 그과정은 남기지 못하는데 어렵지는 않습니다. 그냥 등록하기 가셔서 적으라는데로만 적으시면됨.

 

 

 

등록이 되시면 위에 스샷처럼 블로그 등록이 정상으로 처리가되며 저때부터 블로그에 광고가 개재가 가능해집니다.

 

 

 

승인이떨어지면 내블로그 관리쪽에 가셔서 위젯설정에가시면 아래화면처럼 애드포스트가 생깁니다. 체크를하시고 적용을하시면 위에 화면처럼 포스팅하단부분에 적용이됩니다. 물론 모바일도 같이 적용이됩니다 모바일방문시에도 하단부분에 광고가 노출이됩니다. 간단하죠? 어려운건아니니 초보자분도 많이 편하실겁니다.

 

 

 

 

아래 스샷은 적용된 모습입니다. 덧글아래부분에 보시면 광고나 노출이됩니다. 저부분을 클릭하게되면 나에게 단가가 떨어지게됩니다. 물론 모든 광고가 다 금액이 일정하지가 않습니다. 어떤광고가 얼마인지 그런거는 알지못합니다. 근데 다음날 애드포스트 홈페이지에서 광고수입료를 확인해보면 어떨때는 클릭이 거의없어도 수익이좀되고 어떨때는 많아도 엄청 작을때도있고 잘모르겠더군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고 가끔 삼겹살에 소주값정도? 버실수는 있습니다. 큰노력없이 내가하던 일상그대로 포스팅하고 그냥 있으면 수입이 생긴다는점이 좋은점이지요.. 그리고 그런분들은 없으시겠지만 돈벌기위해 부정클릭을하신다거나 그러시면안됩니다. 네이버에서 제제들어옵니다. 그냥 자연스래 수입이 생길수있도록 두는게 가장좋습니다. 다른 여타 CPC 광고들은 블로그를 좀 지저분하게만만들지 실질적인 수입이 잘안되더군요.. 그런부분에서 본다면 네이버블로그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가 가장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