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체험단모집 하는곳은? 서포터즈에대한공부

백장미꽃 2013. 6. 24. 11:44
반응형

 

 체험단이란?


 

체험단이란 말그대로 어떠한 상품 음식점 펜션 등등 여러 분야에 걸쳐서 직접 맛보고 만져보고 체험해볼수있는 기회입니다. 요즘에는 바이럴마케팅이 활성화 되어 체험할수있는 체험단의 기회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체함하고 싶다 한다고 다체험할수있는건아닙니다. 어느정도 블로그에 힘도 있어야 하고 또한 활발하게 활동하시는분들에게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럼 체험단은 어떻게 신청하며 어떤곳에서 하지 알아볼까요??

 

 

위드블로그


 

체험을 진행하는 사이트중에 가장 활발하게 진행이 되는곳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판단에 의한겁니다. 어떠한 기준이나 통계가 있는건아니구요 그러니 참고만 하시길바랍니다. 위드블로그 같은경우 맛집이나 상품 책 위주가 가장 많은 주류를 이룹니다. 회원가입을하시고 위드블로그 위젯을 설치하신후에 신청을하시면 보통 10분정도 체택하여 상품을 체험해볼수있는 기회를줍니다.

 

 

 

 

 

모두의블로그


 

이곳또한 체험단 신청하는 사이트중에 아주 왕성한 곳이죠.. 맛집 뿐만아니고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뷰티 헤어 관련쪽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같은경우엔 다른곳이랑 틀린점이 체험보증금이있습니다. 5만원입니다. 이금액은 소멸성이아니고 언제든지 환급받을수있는금액입니다. 보증금을 받는 이유는 체험단 선정후 제품을 받고 리뷰를 안적는분들을 막기 위함입니다. 업체측에선 제공을해주고 하는데 제품이나 상품만받고 리뷰를 안적어주시면 안되겠지요??

 

 

 

블로고


블로고같은경우엔 다른곳에비해 체험상품이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알짜들만 나옵니다. 커뮤니티도 잘활성화 되어있습니다. 어떠한곳은 한번신청할려면 절차가 아주까다로운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블로고는 그렇지가 않습니다. 신청절차도 간소화되어있고 편리하게되어있습니다. 물론 개개인의 차이는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편한곳이더라구요

 

 

 

 

바이리뷰


 

바이리뷰는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좀 유명한곳이라 아마 아시는분들도 많으실겁니다. 바이리뷰 같은경우는 상품종류도 아주많고 화장품쪽도 많습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곳중에 한곳입니다. 또한 기자단도있어서 기자단으로 선정되시면 적립금등 모집에관해 우선적인 기회도 부여될수도 있는것가습니다.

 

 

 

 

 

체험단나라


 

이곳인 체험단 나라 입니다. 사이트로 되어있는곳이아니고 블로그 형태로 운영되는곳입니다. 아직 여기서 한번도 신청이나 그런것은 못해봤지만 사이트는 자주 방문 했었었습니다. 여기또한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하실것같습니다. 여성분들 옷 쇼핑몰을 자주 하는것같아요 물론 다른상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한번도 해본적이없어서 자세하게는 못적겠네요.. 참고하시길바랍니다.

 

 

리뷰팡팡


 

여기는 까페로 운영중인곳입니다. 체험단까페도 많이있는데 제개인적인 소견으론 이곳이 아주 좋은것같습니다. 상품들도 많고 가끔은 정말 큰 체험의 기회도 주어집니다. 맛집뿐만이아니고 각종 제품들도 많이 올라오는곳입니다. 그리고 까페라는 특성상 다른분들과의 커뮤니티도 상당히 잘되어있습니다. 각종 공유나 다른 리뷰 후기등등도 많이 올라와서 다른분들하고도 비교도 해보실수가있습니다.

 

 

 

 

이상 제가 알고있는 체험단에관해 포스팅했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곳들이 있는데 제개인적인소견으로 좋았던 곳만 몇군데 적어봅니다. 어디에서 체험을하시던 항상 좋은리뷰로 보답을해야지 합니다. 뭐 기본적이겠지만요.. 아무튼 좋은 상품들을 만나볼수있는 기회를 여러분들도 함께 만나보세용~

 

 

혹시나 제가 한 포스팅이 업체나 여러 다른문제가있다거나 원치 않으신다면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적은 포스팅임을 밝혀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