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생활

피알피쉬 구매 풍선몰리 키우기

백장미꽃 2013. 9. 2. 15:43
반응형

 

풍선몰리 입양


 

열대어 사료가 다떨어져서 사로갔다가 그동안 키우고 싶었지만 과밀과 여러가지 이유로인해 보류해왔던 풍선몰리 한쌍을 입양했습니다. 피알피쉬에서 2마리에 4천원에 입양했습니다. 원래 물맛댐을 좀오래 해줘야하나 제가 일때문에 나가야해서 너무 짧게 해줘서 걱정이 살짝됩니다.

 

 

스트레스 받지 않을까하고.. 사진에 찍힌놈은 숫놈입니다. 암놈과는 확실히 모양새가 차이가있떠군요.. 근데.. 알다시피 풍선몰리는 난태생과라서 치어를 낳는데 풍선몰리는 배가 원랭 뚱뚱해서 임신을 한건지.. 아닌건지 아직 구별을 잘못하겠네요

 

 

 

자반어항에 같이지내는 친구들은 풍선몰리,안시,코리도라스,플래티,테트라,네온테트라 이렇게 지내네요.. 적다보니 종류가좀 많네요.. 그전까지는 잘몰랐는데

 

 

풍선몰리를 넣어 놓우니 식탐이 너무 강한것같습니다. 계속 바닥을 다니면서 먹을것을 찾아다닙니다. 안시나 코리줄려고 바닥용먹이를 주어도 그것마저 다빼앗아 먹네요..

 

 

사진으로는 도저희 화질이 좋지않아서 동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물이좀 지저분하네요.. 관리좀 다시해야겠습니다. ㅠㅠ

 

 

 

풍선몰리 보면 꼭 곰같습니다. 귀여워요 .. 뒤뚱뒤뚱 다니는것같음.. 풍선몰리는 처음 키우는거라 아직 잘알지 못해서 저도 공부열심히하고 치어도 보고해서 좋은정보 다시 올려드리겠습니다.

 

풍선몰리의 매력 - 상당히 귀엽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