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호환성 보기설정 웹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안보일때

백장미꽃 2017. 7. 13. 23:12
반응형

익스플로러는 단점이 아주 많습니다. 그중에 하나는 특정 페이지에서의 웹이 정상적으로 보이지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지금보다 더많이 크롬에 잠식될것이며 안드로이드가 아마 윈도우를 잡는날도 올것이라고 개인적으론 생각합니다. 모바일 운영체체만 할일은 만무하죠..

 

웹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안보이나요?

 

호환성 보기를 해보세요 물론이게 정상적으로 안보이는 페이지의 모든정답은 아닙니다. 수많은 이유중 하나의 이유일 뿐이며 이거일수도 있으니 한번 해보라고 말씀을 드리는겁니다. 안된다고 서운해 하시지들 마시고 ..

 

 

 

호환성 보기의 설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익스플로러 설정 부분의 "호환성 보기 설정" 부분에서 하실수가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도메인을 추가해주시면됩니다. 아이피로 되어있을경우 아이피를 추가해주면 됩니다. 그이후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페이지의 새로고침이나 다시 들어가보세요 위에도 언급했지만 정답은 아닙니다. 하나의 방법이니 해보셔서 나쁠건 없습니다.

 

 

컴퓨터는 버그도 많고 수많은 프로그램과 수많은 부품들의 집합체 입니다. 그러니 어떠한 특정 부분이 문제가 있다고 하여 명확한 답은 없습니다. 순간순간 해결을 해야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새로운 부품과 새로운 패치 새로운 기능 새로운 프로그램 새로운 웹.. 등등 그러니 모든 부분을 한번에 해결을 할려고 하시지마시고 마음을 천천히 달래주세요 하나하나 찾다보면 내가 원하는 답변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