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발신번호표시제한 차단 방법 후후어플로 수신거부

백장미꽃 2017. 2. 25. 18: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금 간단하지만 그래도 알면 편리한 정보를 한가지 들고 왔습니다. "발신번호표시제한 수신거부" 방법입니다. 우선 제폰의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수신거부는 당연히 됩니다. 하지만 번호에대한 수신거부 기능만 존재합니다. 그래서 발신번호 표시제한 으로 오는것은 제한을 하지 못합니다.

 

발신번호표시제한이 싫다면

 

아래처럼 해주시면 되는데 그전에 제핸드폰은 갤럭시s6 모델이며 이 모델에서 발신번호 표시 제한으로 거려오는 전화에 대해 수신거부 기능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못찾겠습니다. 아무래도 없는것같습니다. 다른 모델이나 다른 갤럭시 버전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기본적인 전화 항목입니다. 휴대폰의 고유 기능에서는 위에처럼 해당 번호만 차단이 가능합니다. 위에 기능에 대한 부분은 아래부분에 링크로 걸도록 하겠습니다.

 

WhoWho(후후어플)

 

 

휴대폰 고유 기능에 없다면 어플을 이용하면 됩니다. 스팸전화때문에 저는 후후 어플을 이용하는데 이 어플의 기능에서 발신번호 없는 전화에대하여 수신거부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후후의 어플의 기본화면이며 우측에 햄버거 메뉴로 이동하시면 "차단관리" 부분이 있습니다. 저기로 이동합니다.

 

 

차단관리 부분에 들어가시면 "발신번호표시제한 차단" 메뉴가 있습니다. 저부분을 키시면 차단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위에처럼 차단을 켜주시면 되고 기타 외에 국제 전화나 특정번호 등등 여러가지부분으로 차단이 가능합니다. 기타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잘 이용하시면 되실듯합니다.

 

 

정말로 차단이 되는지 안해볼수는 없지요 후후의 어플의 차단기능을 켜고 테스트를 해보니 발신번호 제한된 부분의 모든 전화가 차단되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상 필요하신분들은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