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우리은행 위비톡을 통해 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받기

백장미꽃 2017. 2. 11. 10:11
반응형

위비톡이라고 써보셨나요? 이 어플이 있다는건 알고있었는데 내가 사용한 카드 포인트를 돌려받을수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이번에 은행에 잠시 들렀다가 은행직원 권유로 한번깔아보았는데 이름이 위비톡이라서 그런지 대화기능이있습니다. 뭐.. 대화기능은 아마 거의 쓸일이 없을것같고 중요한건 포인트 전환부분입니다.


카드포인트 -> 계좌송금


윈에 언급했듯이 다른기능은 다 접어두고 뭐 잘 알지도 못하지만..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받는 부분만 살펴보겠습니다. 위비톡을 설치하시고 패스워드 등을 설정을 하면되는데 아마 일반 회원가입부분이랑 비슷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은행 직원분이 저는가입해주셔서 가입 부분은 스샷을 못찍었으니 양해바랍니다.




위비톡을 설치하시고 초기화면 입니다. 우측상단에 보시면 위비플랫폼 부분으로 이동을 합니다.



▲ 그이후에 위비맴버스로 이동을합니다. 참고로 저는 우리모아포인트카드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월 결제를 하면 포인트가 쌓였는데 이전에는 배달의민족어플이나 캐쉬백으로 돌려서 사용하곤했느데 앞으로는 위비꿀을좀 애용해봐야 할것같습니다.



▲ 음.. 8천점 가량있네요 메뉴로 들어가니 현금으로 만드는것말고 상품권등등이 보입니다. 각자 필요한 부분으로 이용하시면 될것같고 저는 입금 메뉴로 이동해보겠습니다.



▲ 입금도.. 2가지가 있습니다. ATM출금 계좌송금.. 계좌송금은 어떤건지 알겠으나 ATM 출금은 어떻게 되는것인지 모르겠네요 아직 써보지를 못해서




▲ 계좌입금 메뉴로 이동하면 포인트를 송금 받으실수가 있는데 내용에 "1만"부터 된다고 되어있습니다. 저는 아직 포인트가 모자르므로 입금까진 못받고 요단계까지만.. 차후에 위비톡에대한 글을 다시 적을일이 있다면 입금까지 한번 받아보고 어떻게 되는지에대한 부분을 좀더 적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