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 5

팀뷰어 평가판만료 고민을 대체할 원격제어 프로그램 리모트뷰

안녕하세요. 요며칠.. 날씨가 너무 덥습니다. 다들 잘지내시는지 궁금하네요.. 오늘이 더웠다는것 조차 나중엔 추억이 되겠지만.. 아쉽습니다. . 쓸데없는 이야기는 접고 금일은 원격제어 프로그램에 대해서 적을까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거의 매일 사용하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회사업무상 원격제어의 필요성때문에 회사에서 자주 사용하며, 저희 회사에서 출시한 앱에대한 문제점 해결을 위해 스마트폰 원격제어도 자주 사용합니다. 이전에는 E사제품, A사제품, 그리고 많이 사용하는 팀뷰어 이렇게 사용을 했었는데 금일은 이름은 잘 아실거라고 믿습니다. 리모트뷰 프로그램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겠습니다. ┃저렴한 원격제어 프로그램 팀뷰어는 워낙 유명한 제품이며, 이전 부터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해봤을 것이라..

KT&G 릴플러스 궐련형 전자담배 태어나서 처음 사용해본 후기

전자담배를 태어나서 처음으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아이코스를 구매할까 하다가 릴플러스라는 제품을 구매했고 KT&G 제품입니다. 집이 경기도 인데 판매처에 대한 정보를 잘못아라 구매하기가 어려웠네요 전자담배라고는 하지만 어찌되었건 좋지 않은 유해물질에대한 글을 적어야 하나.. 말아야하나.. 생각을 잠시 했는데.. 그래도 적기로 했습니다. ┃ 궐련형 전자담배 예전에 액상을 넣고 사용하는 전자담배를 잠시 써본적이 있는데 액상이 줄줄 흘러서 쓰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고 주위에서 궐련형 전자담배를 많이 태워서.. 한번 구매를 해볼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할인쿠폰을 받고 쿠폰을 적용할 편의점을 선택하래서 집앞에 있는 미니스톱을 선택하였으나 이후 알게되었는데 경기도..

HF-B3 한경희 생활과학 휴대용선풍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휴대용 선풍기인 한경희 생활과학 제품 HF-B3 모델입니다. 인터넷에 판매가는 약13,000원 정도 판매가 되고 있으며 파우치 등을 악세사리로 별도 구매할수 있습니다. 미니선풍기는 처음써보는 관계로 처음써본 사람의 생각대로 적겠습니다. ┃ 휴대용 미니선풍기 HF-B3 이제품은 휴대용으로도 이용할수있으며 거치대가 있어서 탁사용으로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제품의 기본스펙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무게 : 130g파워 : 4W사이즈 : 220 x 104mm배터리 : 2200mAh작동시간 : 1단계 약 8시간, 2단계약 4시간 , 3단계 약3시간 다른 선풍기들의 스펙은 살펴보지 않아서 저게 좋은지 나쁜건지는 모르겠으나 8시간정도 사용할수 있으면 나쁘지 않습니다. 1회충전으로 몇일사용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저장 사진 삭제및 끄기

이놈의 쓰지도 않는 아이클라우드 때문에 알람뜨는게 너무 귀찮아서 알람끄는 법을 확인했습니다. 애플에서 기본 5G를 제공하며 그이상 사용하고자 할때는 유로로 전환하여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클라우드 30G짜리 무료로 이용중이기 때문에 아이클라우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물론 네이버가 더 친숙한 부분도 있구요 ┃ 아이클라우드 끄기 아이 클라우드가 기본적으로 계정을 만들면 자동으로 동기화가 되는지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 자동으로 된다면 끄는 부분도 있을것으로 보이며 아래부분에서 클라우드 기능을 끌수도 있습니다. ▲ 위에 부분인데 백업이 4.8G입니다. 저기에 대부분이 사진파일이며 난.. 업그레이드가 필요없는데 자꾸 애플에서 업그레이드하라고 나와서 꺼보겠습니다. ▲ 기본적으로 설정에..

〃 IT/〃 IOS 2018.07.02

배민찬 반찬배달 새벽배송 후기

태어나서 처음으로 반찬을 시켜봤습니다. 저는 가정 주부도 아니고 일반적인 남성이며, 느낀 그대로를 한번 적어볼까합니다. 배민찬은 이전부터 알고있었으며, 언제한버 시켜먹어봐야 겠다고 생각하고 시켰습니다. 찌게 1종류와 밑반찬 2종류 처음이라 약간의 의심이 있어 간단한것만 시켜봄. ┃ 배달 반찬은 먹을만한지 궁금함.. 배달반찬업체는 너무 많아서 우선은 익숙한 배민찬에서 한번 시켜먹어보고 차후에 다른곳에서도 귀찮을때 시켜먹어 볼까합니다. 시킨것은 3종류오이소박이 600g = 8,900원우렁된장찌개 800g 2인분 = 8900원깻잎무침 150g = 6,000원 밑반찬이야 두고 먹으니뭐 크게 상관은없으나 찌게종류는 오래두고 먹을수 없어서 가격을 잘생각해서 주문해야 할것같습니다. 참고로 저 우렁된장찌개가 베스트2등..

〃 음식기행 2018.07.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