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internet explorer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온오프팝지우세요

백장미꽃 2016. 8. 1. 20:56
반응형

저는 윈도우 10 사용자 입니다.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internet explorer 작동이 중지 되었습니다. 문구가 인터넷 열때마다 뜨기 시작합니다. 뭐가 원인이지..? 인터넷 뒤져서 기본적인부분은 해보았으나 여전히 작동중지 입니다.

 

원인을 찾아봅시다.

 

우선 원인을 찾아야 하는데 제가 어느 사이트에서 어느 광고부분을 클릭한적이 있는데 그때 광고가 열리는게 아니라 프로그램이 설치되는듯한 하드디스크 돌아가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래서 그게 아마 의심스럽습니다.

 

 

 

그리고 컴퓨터를 뒤지기 시작합니다. 또 무슨 서치 프로그램이 깔려있나.. 찾다보니 온오프팝 이라는 아주 거지같은 프로그램을 깔아놨더군요.. 이유 없습니다. 바로 삭제합니다.

 

 

그리고 시작 프로그램에도  onoffPop 이라는 프로그램이 실행되게 해놓았습니다. 시작프로그램도 두개다 사용을 정지 시킵니다. 참고로 시작프로그램은 검색창에 "msconfig" 라고 치시면 나옵니다.

 

 

위에 프로그램인데 마이크로 소프트 처럼 보일라고 앞에를 마이크로로 해놓았네요 프로그램의 게시자 부분에 우리가 흔히 아는 인증되지 않은 기관이나 게시자가 없거나 한다면 삭제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온오프 팝을 검색하면 폴더또한 전부 삭제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레지정리하실수 있으시면 레지부분도 같이 삭제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internet explorer 작동이 중지 되었습니다.  오류가 이거때문이라고 단정지을수는 없지만 저는 이거 지우고 오류는 사라졌으며 오류때문이 아니더라도 아주 컴퓨터에게 질안좋은 부분이니 삭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