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OK 캐쉬백 어플 잠금화면 및 푸쉬 알림끄기

백장미꽃 2016. 5. 24. 22:17
반응형

오케이 캐시백이 필요해서 어플을 다운받았는데 뭔놈의 푸쉬알람이 이렇게 많이 뜨는지 푸쉬까지 는 그렇다 치지만 잠금화면까지 캐쉬백으로 변경하는건좀 너무하다 싶네요 물론 그전에 동의하는 부분은 있지만 그걸 일일이  다 읽어보고 설치하는 사람이 어디있다고 .. 하여튼 캐쉬백 어플 푸쉬 알람을 끄겠습니다.

 

캐쉬백 푸쉬푸쉬 끄기

 

일단 이어플은 캐쉬백의 연계 되어있는 일반 다른어플이 아니고 오케이 캐쉬백 공식 어플입니다. 기타 다른어플은 알림끄는게 다를수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캐쉬백의 기본화면입니다. 처음에 실행시키고 동의하시게되면 다음엔 실행하면 위에화면이 뜨게 됩니다. 그런후에 좌측에 짝대기 모양으로 이동합니다. 간단하게는 메뉴죠..

 

 

이동하시게되면 기본 캐쉬백 정보가 나오고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으로 이동하시면 설정매뉴로 이동하실수가 있습니다.

 

 

톱니바퀴 모양으로 이동하시면 웨에처럼 푸쉬 알림설정이 있습니다. 그아래는 캐쉬백 락설정이 있습니다. 위에 두개를 같이 끄시는게 좋습니다. 아니면 시든때도없이 지속적으로 푸쉬 알람이 켜지게 됩니다.

 

 

 

위에처럼 "잠금화면 사용하기" 부분 메뉴를  꺼버리시면 잠금화면에 캐쉬백이 안나오게 됩니다. 푸쉬 알림은 위에도 언급했듯이 푸쉬를 끄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놈의 인생을 좀 풀어볼까해서 연금복권을 캐쉬백으로 살수있어서 그걸 살려고 깔았다가 잠금화면 까지 캐쉬백으로 나열하니 조금 그렇더군요 그래서 저는 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