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컴퓨터 프로그램이 실행 안될때 어떡해야하나 봅시다.

백장미꽃 2016. 3. 15. 20:28
반응형

설치가 안되어서 설치하는 방법을 찾아 설치를 했더니 실행이 안됩니다. 이번엔 그래서 적는김에 연타석으로 적어봅니다. 분명이 설치가 되어있는데 실행을 하면 모래시계가 살짝 돌아가면서 처음 화면으로 돌아오거나 컴퓨터가 아무일 없었다는듯이 멍하니 있습니다.

 

이부분도 호환성으로 갑시다.

 

호환성문제로 해결이 안될수도 있긴하나 뭔가 해결이 안될땐 이것저것 해보는게 좋습니다. 그러면서 컴퓨터에 대한 공부를 하는거죠 내가 겪어봐야 가장 잘 기억에 남습니다.

 

 

 

실행이 안되신다면 우선 실행파일의 우측마우스를 눌러서 "호환성 문제 해결" 부분으로 이동을합니다.

 

 

그러면 위에처럼 호환성에대한 문제를 윈도우가 찾기 시작합니다. 기다립시다. 길게는 1분정도 걸릴수가 있습니다. 커피한잔을 하시면서 차근히 기다립니다.

 

 

그리고 위에처럼 나오신다면 권장시도로 들어갑니다. 괸히 권장이 아닌 다른것으로 하다가 더욱더 악화가 될수도 있습니다. 되던게 안된다던지.. 그럼 정말 골치아파지죠..

 

 

그리고 기본적으로 검색이 끝나면 프로그램 테스트를 진행하시고 다음으로 이동을합니다.

 

 

 

 

 

그리고 문제 해결이 완료 되었으면 현재 설정을 저장하도록합니다.

 

물론이게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는데 정확한 해법이 될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어느정도의 컴퓨터에 무리없이 해법은 될수있으니 한번 시도는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항상 악성에대한 부분들은 주의하시고 악성때문에 안되는경우도 발생을 할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