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 확장팩구매없이 업데이트느낌즐기기

백장미꽃 2016. 2. 29. 21:58
반응형

요즘에 시티즈 스카이라인이라는 게임을 자주합니다. 간단한 팁에대해서 적어볼까합니다. 이게임은 CD게임과 비슷합니다. 정액제로 요금을 지불하는 방식이 아닌 디아블로 처럼 확장팩이 나오면 구매하는 그런류의 게임입니다.

 

공짜로 업데이트?

 

공짜로 업데이트라고 하긴그렇지만 이게임자체는 많은 유저들에게 일정부분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굳이 업데이트가 아니라도 기본적인 유저들이 제공하는 부분은 무료로 이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필요없는 부분도 있지만 게임을 진행하면서 아주 필요한 부분들도 많이 이씁니다. 그러니 이런부분을 잘 알아두신다면 게임을 진행하실때 많은 편리함을 느끼실수가 있습니다. 

 

 

 

게임의 시작화면입니다. 보시면 기본적인 게임메뉴 옆에보시면 워크샵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부분이 유저들이 올려놓은것이니 무료로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워크샵에 들어가시면 수많은 부분들이 있습니다. 폐허가된 집들을 자동으로 없애는기능부터 대중교통 레어건물 각종건물 공원들까지 우측에 보시면 가지수가 나오지만 정말 많은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원하는 해당 아이템을 구매하는것도 아주 간단합니다. 유저가 올려놓은 정보를 보시고 필요하다 싶으시면 구독만 해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이것은 유저가 올려놓은 맵을 구매한 모습입니다. 아이템 뿐만이 아니고 이처럼 유저가 만들어놓은 맵도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게임에서 실행을 해봅니다. 아이템을 구매하시고 게임에 들어가시면 해당 아이템들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위에는 병원을 구매한 모습인데 확실히 유저가 디자인은 잘하는것 같습니다.

 

 

화장팩이 아니라서 공원종류도 거의 없지만 워크샵을통해서 이에처럼 공원도 여러가지 종류를 구매하실수가 있습니다. 굳이 돈주고 확장팩을 구매하지 않으셔도 여러가지 잼있는 아이템들을 구매하실수가 있으니 잘이용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단,확장팩을 구매해야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들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