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생활

안시치어 단호박 급여 애호박이 진리인듯

백장미꽃 2013. 8. 4. 17:16
반응형

 

안시 치어들 단호박 급여


 

 

안녕하세요? 이번에 안시치어들에게 단호박을 한번 줘봤습니다. 그전에는 애호박을 주로 줬었는데 애호박이 다떨어져서 단호박으로 줘봤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단호박을 좋아하지않는것같습니다. 지금까지 줘본게 애호박 상추 오이 단호박 이렇게줘봤는데 애호박을 가장좋아하고 나머지 3가지는 먹는아이들만먹고 그닥 뭐 좋아하지는 않는것같습니다.

 

 

 

 

 

 

 

 

요아이들은 태어난지 한달 가량 된 치어들입니다. 단호박을 줬는데 그래도 성어 유어 치어들중엔 이아이들 치어가 가장 그나마 먹는것같습니다. 아직 아이아들에겐 애호박을 못줘바서 애호박은 얼마만큼 좋아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아이들은 별도로 만들어놓은 치어항에 있는아이들인데 단호박에겐 별로 관심이 없는것같습니다. 처음에만 살짝 맛보고 그다음부터는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오히려 메가7 먹이를 주는데 거기에더 반응을 보입니다.

 

 

 

 

원래는 치어들줄려고 넣은 단호박인데.. 램즈혼들이 점령을 해버렸습니다.. 번식도 어찌나빠른지 자고일어나면 한 20마리찍은 늘어나있는것같습니다.

 

 

 

램즈혼들아.. 너희들 줄려고 넣은 단호박이 아니고 안시들 먹으라고 넣은 단호박이란다... 그만좀 먹지않으련??  아무래도 안시들에게 식물성먹이는 애호박이 최고인듯합니다. 다른 먹이들을 줘봐도 별로 반응도 없을뿐더러 반응이 있다가도 금방사라져버립니다. 안시치어들에게 식물성먹이를 고민하신다면 1위는 애호박 2위는 단호박 3위는 오이 4위는 상추.. 양상추도 줘봤는데 양상추는 거의 반응이 없습니다.

 

램즈혼들은... 뭘줘도 .. 정말잘먹고 잘죽지도않고 번식은 엄청빠르고.......................어흠.........

반응형

'〃 물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리도라스와 네온테트라  (4) 2013.08.11
안시L144숏핀 산란 부채질 동영상  (0) 2013.07.25
핑크 램즈혼 번식 감당이안된다.  (23) 201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