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겟잇뷰티화장품 로트리 연꽃팩트 사용기

백장미꽃 2013. 8. 3. 15:54
반응형

 

 

로트리 연꽃팩트


 

요즘 휴가철이라 그런지 날씨도 많이 덥고 땀도 많이 나는것같습니다. 그만큼 파우더의 효능?이 극대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파우더는  연꽃팩트 파우더입니다. 겟잇뷰티 파우더 1위제품입니다. 피지 컨트롤 파우더라고 써있는걸보면 여름 필수 팩트라는걸 알수있죠?

 

 

 

 

 

디자인 자체는 보시다시피 살짝은 화사합니다. 원래 로트리가 보라색으로 많이 출시를 하는데 이번 연꽃팩트는 보라색으로 출시는 하지 않았습니다.  사이즈는 일반퍼프 보다 조금더 큰사이즈로 손으로 집으셨을때 그립감이 딱맞습니다. 살짝 크거나해서 불편한감이 있는것들이 있는데 그런부분들은 상당히 개선되어 출시된 제품인것같습니다.

 

 

 

 

 

 

연꽃팩트의 장점?


 

  • 청결하고 고귀한 식물팩트 -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 진정효과 및 정화능력이 뛰어나고 유해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피부세포를 보호 하여 건강하고 윤기있게 유지를 시켜줍니다.
  • 하루종일 보송보송 유지되는 피부 - 메이크업 수정용 파우더로 미네랄 파우더 피지컨트롤 파우더가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에 부담을 줄일수있습니다.
  • 천연 식물성 목화 파우더함유 - 천연 목화에서 유래된 식물성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의 모공을 막지않아 사용감이 가벼우며 분비되는 피지를 흠수 하루종일 쾌적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줄수있습니다.
  • 피지잡는 기름종이 생기팩트 - 피부속 수분은 지켜주고 피부 겉의 유분만을 잡아주는 자연스러운 투명 핑키 베이지 컬러가 생기는 피부로 완성시켜줍니다.

 

 

 

 

 

 

퍼프에 발라서 사용해 보았는데 상당히 부드럽게 뭍히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이팩트의 특징은 다른팩트 처럼 홋수가 여러개있는것이 아니고 한가지 컬러 라는점인데, 보시다시피 피부톤을 화사하게 살려 줄것만같은 살짝 핑크빛이 도는 색상 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입자들이 상당히  가늘고 부드럽습니다. 손으로 만져보시면 부드럽다는게 느껴지실겁니다. 입자가 좋아서그런지 뜨지않고 얇게 발라진다는게 가장큰 장점중에 하나인것같습니다.

 

 

 

사용후


 

연꽃팩트를 바른 후 모습입니다. 바르고 외출후에 들어와서 찍은사진이라 그전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전후 사진을 정확히 보고싶으시다면 http://ansths.blog.me/90168586504 이쪽으로가시면 파우더전의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저도 정말 신기했던것이 제가 선크림+cc크림+연꽃팩트 만을 바르고 외출 후 약 6시간 후 집으로 돌아와서 찍은 사진인데요 상태가 처음과 비슷하다는 점에 놀랐습니다. 제가 여름엔 T존엔 기름이 많이 생기는 스탈인데도 불구하고 전혀 기름기는 보이지않죠? 정말 피지잡는 팩트 맞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외출해서 뜨거운음식먹느라 땀을 많이 흘리고 왔는데도 불구하고 전혀 화장이 떡지거나 기름이 끼지않았다는점에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로트리팩트 다른종류로 세번째 쓰는데 이 팩트가 제일 마음에 드는것 같습니다.

 

 

 

 

연꽃 팩트 말고도 로트리에는 다양한 파우더들이 있어서 어떠한 피부톤을 가지신분들도 사용하실수있는 제품들이 많은 것같습니다.  한번 들르셔서 살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