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후후어플에 전화번호정보 등록하기

백장미꽃 2015. 7. 18. 11:54
반응형

어플에 정보를 등록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개인적으로 070 번호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단점이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070 번호로 발신이 오게되면 안받는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070번호로 장난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겐 많이 피해가 갑니다. 특히나 요즘은 스팸번호를 확인시켜주는 어플도 있어서 더욱더 전화를 걸러받게 됩니다. 어떠한번호로 전화가 오게되면 해당번호의 정보가 뜨게 되는데 뜨지 않으면 이상한 번호인줄알고 안받는 경우가 있지요 이럴때를 대비해서 미리 해당어플에 내가 사용하는 번호를 등록해 놓으면 좋습니다.

 

 

 

위와 같은 모습인데 위에 어플은 후후라는 스팸차단 어플입니다. 등록이 되어있으면 위에처럼 등록된 정보가 뜨게됩니다. 저렇게 등록된정보가 뜨게되면 받는입장에서 스팸인지 아닌지 내가 아는곳인지 구별해서 수신을 받게되죠

 

제가 사용하는 개인적인 전화도 원래는 저렇게 안떴으나 잘안받는 경우가 많이 있어서 이번에 등록을 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건 후후 어플이니 후후 어플을 기준으로 등록해보겠습니다. 후후 어플을 실행시키시면 맨좌측에 수화기 모양이 나오게 됩니다. 수화기 모양으로 이동하시면 최근에 통화했던 목록들이 나옵니다.

 

 

저기에서 내가 등록하고자하는 번호를 누르게 되면 위에처럼 공유를 하실수가 있게 나옵니다. 공유 메뉴로 이동을합니다.

 

 

 

공유로 이동을 하게되면 해당 번호의 정보를 입력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장을 하시게 되면 후후 어플을 사용하는분들에게는 위에 번호의 정보를 확인하실수가 있게 됩니다.

 

확실히 후후 어플에 등록을 해놓고 나니 받는분들께서도 안심하시고 전화를 받더군요 이것은 비단 070이나 일반전화 뿐만이 아니고 자기 휴대폰번호도 좀더 자기를 알릴수있게 등록해 놓으시면 좀더 응용하실수가 있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