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컴퓨터 바탕화면 내컴퓨터에 맞게 수정하기

백장미꽃 2015. 1. 24. 17:11
반응형

바탕화면 사이즈


 

인터넷에 돌아다니시다가 어.. 이거 그림이쁘다 생각하시고 배경화면으로 지정을 많이 하실겁니다. 그런데 이런게 내화면이랑 안맞을때가 있습니다. 화면이 늘어나기도하고 가운데만 몰려있기도하고 이런부분들이 있는데 이런부분들을 수정해보겠습니다.

 

한가지 알려드리자면 배경화면을 지정하기전에 해당 이미지가 내컴퓨터의 설정이 되어있는 배경화면과 사이즈가 맞는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내니터는 해상도가 아주 높게 되어있는데 그해상도에 미치지 못하는 이미지라면 당연히 가운데쪽으로 이미지가 몰리거나 아니면 이미지를 늘려야지 차게되는데 이미지를 늘리면 이미지가 또한 이상해집니다. 

 

 

 

 

음.. 배경화면을 서현양으로 바꿔보았는데요 저이미지도 제가 사용하는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큰것이라 저렇게 보이는것이지 원래는 더큰 사이즈입니다.

 

 

그래도난 이미지를 내가원한것으로 해야한다고 생각하셨다면 바탕화면에서 오른쪽마우스를 누르시고 "개인설정"으로 이동을합니다.

 

 

개인설정으로 이동을 하시면 아래부분에 "바탕 화면 배경" 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으로 들어갑니다.

 

 

그런후에 아래부분에 보시면 사진의 위치부분이 있는데 여기에서 지정을 하시면 내가 원하는 배경으로 바뀌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정해져있는 사이즈의 이미지를 가지고 하는것이기 때문에 위에서도 언급하여 말씀드렸지만 가장좋은것은 내 컴퓨터의 현재 해상도와 거기에 맞는 이미지를 구하시는게 가장 선명하며 잘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