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내머리를 4D로 만들어버린 공포영화 터널3D

백장미꽃 2015. 1. 15. 14:32
반응형

내머리를 4D로 만들어버린영화


 

 

내 아무리 영화리뷰를 많이 안적는 사람이지만 이영화만큼은 적어야겠습니다.  

 

"왜냐"

 

"너................................................................................무 재미없어서."

 

"돈이 너..........................................................................무 아까워서."

 

이영화 보신다는분께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리고 싶습니다. 내가 이전에 돈이 너무아까웠던 영화가 퍼시픽 모비딕인데 그영화랑 맞먹습니다. 돈아까운정도가 이걸 4000원이나 주고보다니..

 


터널 3D (2014)

Tunnel 3D 
4.7
감독
박규택
출연
정유미, 연우진, 송재림, 정시연, 손병호
정보
공포, 스릴러 | 한국 | 86 분 | 2014-08-20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도대체 영화가 무엇을 이야기 하고싶은건지 알고싶지도 않고 그냥 영화자체는 재가 누구겠네 하면 다그대로 맞아 떨어짐 무서운 부분도 거의없고 그냥 검은 물만 부어대고

 

도대체 영화가 이야기하고싶은게 무엇인거임?

 

 

터널에 원한이 있다? 너희들도 당해봐라? 연기력이고 뭐고를 떠나서 터널 영화보다가 내 머리가 터널에서 멈춰버린것같음..

 

 

공포영화 한번보자고 틀었다가 돈때문에 내손이 떨려서 공포가 되어버린영화

 

그누구에게도 추천하고 싶지 않은영화 2위  1위는퍼시픽 모비딕임 그렇다고 퍼시픽 모비딕이 궁금하셔서 절대로 틀면안됩니다. 리모컨 몇개 아작날수도 있습니다.

 

주인공이 원한을 갚는다는건 알겠는데.. 주인공은 원한을 갚었을 지언정 시청한나는 원한이 생겨버린영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