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부천 실내포장마차 술집 서교상회

부천 실내포장마차 술집 서교상회부천 실내포장마차 술집 서교상회

Posted at 2014. 12. 29. 15:22 | Posted in 〃 음식기행
반응형

그냥.. 무난한?


 

저번에  서교상회를 한번 다녀왔는데 모르고 간판을 안찍고와서 안올릴까하다가 사진첩을 뒤지던중 올려봅니다. 이술집의 테마는 확연하게 정해져있습니다. 사진에 보시다싶이 DJ룸도 별도로 있으며 신청곡도 가능합니다. 컨셉자체가 8~90년대로 보시면됩니다. 뉴스에도 있길레 기대를 조금 많이하고 갔던집입니다.

 

 

 

이게 체인점이지요? 실내자체는 포장마차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사람이 북적거리면 약간 시끄럽습니다. 구석탱이에 잘 자리를 잡으시면 조용히 술한잔 하실수가 있습니다.

 

 

기본 적인 메뉴판인데.. 메뉴판에 VJ특공대에 방영되었다는 문구가 있네요.. 아마 그래서 뉴스에 나왔던것 같긴합니다. 일단 가계에 왔의니 여기 가계의 잘나가는 메뉴를 시켜봅니다.

 

불고기 + 우동 + 납작만두 메뉴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22000원 입니다. 음.. 먹어보고난후에 드는생각은 그리 싸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일반적인 가계에서 나오는 기본찬들입니다. 뭐이것은 특이한점은 없습니다.

 

 

셋트메뉴에 있는 우동입니다. 뭐라할까요.. 우동은 우리가 일반 포장마차에서 먹는 우동과 비슷합니다. 국물은 시원함 사진에 냄비에담겨져 있어서 양이 조금 있어보이나 양은 적습니다.

 

 

그리고 불고기 멘인데 사진은 조금 까칠하게나왔는데 실제론 저정도로 고기가 까칠해 보이진 않습니다. 일반우리가 먹는 불고기 양념이 아니여서 그런지 저처럼 불고기를 전문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크게 불고기 느낌이 나진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납작만두 위의3가지 메뉴중에선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낳았음.. 양념이 다되어서 나온것이라 그냥 먹기만 하면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맛도 어느정도있고 먹을만하긴하나 뉴스에 나올정도는 아니라는 생각이듭니다. 다른메뉴들은 못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서교상회 셋트메뉴는 맛은있으나 아주 맛있지는 않음 그리고 옛날의 추억을 살리면서 소주한잔 하고싶다면 가볼만한 술집임은 맞습니다.

 

 

 

아직 지도가 서교상회로 업데이트가 안된것같습니다. 위의 지도에 표시해놓은곳으로가시면 있습니다.

 

 

[〃 음식기행] - 부천남부역 저렴한중식 술집 연태고량주있는 별이빛나는밤에

 

[〃 음식기행] - 부천심곡동 헐랭이장충동왕족발보쌈 배달후기..

 

[〃 음식기행] - 부천역 털보꽃게아구찜집 낙지전골 기대보단..

 

[〃 음식기행] - 시흥/부천 여우고개 착한낙지 매운낙지덮밥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