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소환사 대전기록 공식홈에서 가능

백장미꽃 2014. 11. 17. 22:40
반응형

공식대전기록


 

이번에 간만에 롤을 저뱋서 원래는 다른것좀 볼려고하다가 대전기록을 보게되었습니다. 언제패치가 된것인지는 모르겠으나 대전기록메뉴부분에 들어가서 해당 케릭터를 클릭하니 갑자기.. 롤 홈페이지가 열리면서 대전기록에대한 상세 내역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한번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롤에 접속하시면 클라이언트에 당연히 있는 대전기록입니다. 이전에는 롤 공식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사이트등에서 대전기록을 찾아볼수있었지만만 지금은 저위에부분에 클릭하시게되면 대전기록으로 바로넘어가게됩니다. 그것도 롤 공식홈페이지로

 

 

그래서 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홈페이지 우측에 베타로 꾸며져있는 대전기록 메뉴가 보입니다. 대전기록을 클릭을합니다.

 

 

그리고 내가 검색하고자 하는 소환사를 검색을 하면 바로 검색을 하실수가있습니다.

 

 

단 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환사를 검색하셨을때 전부다 나오는건 아닙니다. 랭크게임만 나오게됩니다. 하지만 로그인을하시고 검색을하시면 사용자설정 게임이나 일반게임들도 조회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좌측에 빨간것을보니.. 아마 거의다 패비인듯합니다. ㅜㅜ

 

 

그리고 이부분이 좋은것은 여러 분석까지 같이 해줍니다. 팀골드량 차이서부터 킬수 점수 포탑파괴 여러 지표등등을 그래프와표로 정확하게 보실수가있습니다. 공식사이트에서 제공하는것이니 버그나 그런부분들또한 없을것으로 보이며 이제는 소환사검색때문에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지 않아도 롤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가있습니다. 아마도 라이엇게임즈에서도 여러 사이트들에서 제공되는 소환사 검색때문에 서버 부화문제가 있는것도 같습니다. 그래서 이럴빠엔 직접제공한다.. 뭐 그런생각인것같습니다.

 

일단 일반 유저로서는 조금은 반가운소식이며 조금더 정확한정보로 세밀한 부분까지 볼수있으니 공식홈에서 조회하시는게 아마 좋을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