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SK컬러링 변경하기 T벨링 타통신사도 가능

백장미꽃 2014. 11. 8. 18:22
반응형

컬러링 설정하기


 

SK텔레콤을 사용중입니다.예전에 컬러링을 해놓은게 있는데 변경하고 싶어서 아침출근길에 찾다가 올려봅니다. 근데 컬럴링을 해야하는데 모르게 벨소리로 다운받는바람에 엄한 돈만 날라갔네요.. 가끔 컬러링을 바꾸고싶은데 생각이 안나신다면 보시길바랍니다.

 

 

 

SK에서 제공하는T벨링입니다. 이어플을 통해서 다운을 받았는데 지금보니깐 아래에 SKT,KT,LGU 고객도 전부다 이어플을 통해서 다운이가능하네요 인제알았습니다. 타 통신사도 된다는것은

 

 

기본은 다른 컬러링 설정하는것과 비슷합니다. 그냥 받고싶은노래 검색하고 받으시면 됩니다. 특별하게 알려드릴부분은없음

 

 

요즘 내마음같은 노래를 골랐습니다. 허밍어반스테레오 노래인데 원곡은 없고 나르샤가 피처링 한거만 있더군요.. 어쩔수없이 나르샤가 피처링한거를 받았습니다.

 

 

결제는 현금결제뿐만이 아니고 여러가지로 가능합니다. 도토리는.. 요즘에도 사용을 하는건지는 모르겠으나.. 왜있는지 모르겠음.. OK캐쉬백으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를 진행하시면 인증번호를 받으시면 설정이 가능한데 컬러링을 설정하실때 주의할점이 있습니다.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컬러링입니다. 시간대별로 사용을 하는데 이번에 노래를 다운받으니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이노래가 사라지고 생기더군요.. 아마 저노래가 기본 컬러링이였던듯합니다. 그리너 삭제하고 싶은 노래를 필히 확인하셔서 저처럼 잘못되는 일이 없으시길.. 참고로 SK에서는 시간대별 컬러링이 3개까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