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모바일 게임 블러드 스톤 과금시스템과 편리한사냥

백장미꽃 2014. 9. 25. 22:09
반응형

블러드스톤 조금더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일단 글을 적기전에 제가 요즘 너무 바쁘다보니.. 이런저런 신경쓸 시간이 없네요.. 죄송합니다. 그래도 오늘은 블러드 스톤에대한 조금다 다른부분을 보겠습니다. 게임에서 가장중요한건 사냥이죠.. 그리고 돈.. 돈.. 블러드 스톤은 100%무료 게임은 아닌지라 캐쉬 시스템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마 요즘 모바일 게임은 거의 대부분이 들어가있는듯합니다. 

 

 

 

이것은 제가 자동사냥으로 해왔던 퀘스트 목록들입니다. 이목록들은 계속 나오며 내가 어떠한 퀘스트에서 케릭터가 죽었다면은 그하단계를 하시면 편리합니다. 그렇게 경험치를 일단 쌓아두시면됨..

 

게임자체는 퀘스트진행을 위해 찾는것보단 차라리 계속 다음단계로 진행이 되는점은 편리합니다.

 

 

사냥장면은 이전 포스팅에서도 적었지만.. 가장중요한건 자동사냥.. 그리고 2배속 자동사냥..  이부분인데 어떻게보면 "자동사냥이 잼있어?" 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자동사냥이 없으면 모바일게임은 PC게임을 따라가는게 힘들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을합니다.

 

 

자동사냥이 끝나면 마을로 돌아갈수있고 다음 퀘스트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동사냥 한퀘스트당 대략한.. 5분? 정도 걸리는듯합니다.

 

 

자동사냥이 끝난모습입니다. 좌측에 펫?들의 상태와 획득아이템의 목록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사냥을 하더라도 위에처럼 동료를 선태하여 게임을 진행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캐쉬템에 대해 조금더 알아보자면 위에 적혀있듯이 10큐빅을 1100원에 구매하실수있습니다. 아마 100원.. 부가세?인듯..함

 

 

캐쉬템으로 고급 장비를 구매하실수가있고 고급장비를 구매하면 당연히 좋은 아이템이 나오겠지요... 근데 조금 아쉬운점은 케쉬템이 없이도 일반 게임의 사냥과 노력으로 통해서 고급장비를 구매할수있는 시스템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약간은 선이 그어져있는 느낌? 입니다.

 

 

혹시 제작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사냥을 통한 골드로는 위에처럼 소모품을 구매하실수가 있습니다. 특히 힐러 심복이 없으시다면 비약은 필이 많이 들고다니셔야함...

 

 

큐빅으로는 아이템 이외에도 위에처럼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매하실수가 있습니다.

 

 

아이템도 구매하실수가 있지만 골드를 필요로하는 아이템의 구매를 위해 골드또한 구매하실수있게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러드스톤은 사냥자체는 바쁜일상에 약간은 편리하게?키울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은점이 많습니다. 그리고 캐쉬템같은경우는 당연히 전체 무료게임이 아니니 케쉬템을 받는것은 당현한것이며 다만 케쉬템으로 구매할수있는 항목들을 일반 노력에 의한 사냥으로도 조금은 얻을수있는 시스템이였으면 하는 조그마한 소망은 생깁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그래픽부터해서 UI까지 많은 부분들이 유저에게 기울어져있는 게임은 맞는것같습니다. 특히 저처럼 롤플레잉 게임좋아하고 출퇴근하신다면 즐기기 좋은게임이지 않을까싶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IT동아 오피니언리더 평가단으로 선정되어 체험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 IT/〃 게임] - 바이코어 게임 블러드 스톤 UI살펴보기

 

[〃 IT/〃 게임] - 모바일 RPG게임 블러드 스톤 그래픽과 이용자 중심U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