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프로그램

oCam v31.0 으로 중간중간 원하는 부분만 녹화를 진행하기

백장미꽃 2014. 9. 17. 09:39
반응형

원하는곳을 중간중간촬영..


 

pc화면을 녹화를하거나 동영상을편집?까지는아니고 중간중간 내가원하는부분만 녹화를 하고싶다면 oCam v31.0 으로 하시면 간편하게 녹화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중간중간 내가 원하는부분만 녹화를 하는기능이죠.. 원래는 oCam에 이기능이없고 아예새로 녹화를 하는부분만 있었는데 이번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일시정지가 생겼더군요 약간은 유용할것같아 올려봅니다.

 

 

 

 

[〃 IT/〃 프로그램] - 내pc화면 녹화 oCam 오캠으로 하시면됨

oCam으로 녹화하는 방법은 위에 글을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를 하고나서 실행을 하게되면 "녹화" 버튼이 있습니다. 녹화를 하시면 녹화가 진행이됩니다.

 

 

 

 

녹화를 진행하다보면 이전에는 없던메뉴인 "일시중지"가  생겼습니다. 일시중지를 하시게되면 녹화도중에 잠시 해당녹화를 정지를합니다. 중간중간 영상을 필요한부분만 녹화를 하고싶다면 일시중지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중지를 하시게되면 파일자체를 마감하는것이고 일시정지는 한개의 파일을 이어서 녹화를하게됩니다.

 

 

일시정제를 하게되면 다시시작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다시시작을하게되면 다시 녹화를진행합니다.

 

 

 

위에 영상은 유튜브에 올려놓은 제 영상을 oCam을 통하여 중간중간 녹화를 진행한 모습입니다. 위에영상은 그냥 예제로 올려놓은것이니 저런식으로 영상을 중간중간 필요한 부분만 녹활르 할수있으니 개인적으로 잘이용하시면 동영상을 편집하거나 하지않고서 원하는 영상을 만들거나 교육자료등을 만들수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