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모바일 RPG게임 블러드 스톤 그래픽과 이용자 중심UI

백장미꽃 2014. 9. 11. 21:53
반응형

 신규게임 블러드스톤


 

신규 RPG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그게임은 블러드 스톤입니다. 총 4가지의 케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기사 궁수 마법사 탱커 이런식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PC의 RPG를 상당히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서 블러드 스톤은 조금 기대가 됩니다. PC게임의 비슷한 케릭구성과 그리고 화려한 그래픽을 볼수가 있습니다.

 

 

블러드 스톤입니다. 인트로 화면은 여느 PC게임과 흡사합니다. 과연 그래픽도 그럴지 궁금합니다.

 

 

이게음은 3가지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게임사의 계정이외에도 페이스북과 구글+를 통해서 게임을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모든게임이 그렇듯 닉네임을 설정해 줍니다.

 

 

블러드 스톤의 튜토리얼

 

 

튜토리얼은 일단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한번 보시길바랍니다. 처음에만 나오고 안나오더군요 다시 어디선가 볼수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튜토리얼 시스템을 잘만들기는 했으나 한번보고 100% 이해하는건 용어도 낫설고 해서 약간 어렵더군요 그래도 튜토리얼대로 한번 해보고 메뉴를 이것저것 보다보니 이해가 갑니다.  혹시 튜토리얼을 다시 보고싶다거나 궁금하신분들은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픽

 

 

영상을 제외한 스샷들은 HP슬레이트7 익스트림 테블릿PC로 플레이한 모습입니다. 영상은 갤럭시노트2로 촬영된것이나 참고하시길 바라며 일단 테블릿은 게임부분에 약간더 치중이 되어있는 테블릿입니다.

 

 

일반적인 그래픽과 사냥 그래픽등은 아직제가 렙이 낮아서 고랩때의 화려한 그래픽은 못봤지만 좋은 점수를 주고싶습니다. 특히 UI 부분과 게임플레이화면 부분이 확실하게 구분되어있어서 스킬을쓸떼나 이동할때 편리합니다.

 

 

 

 

갤럭시노트2 로 촬영한 플레이 영상입니다. 아래사진과 위에 스샷은 HP 슬레이트7 익스트림으로 촬영된것이니 약간 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 해당영상은 이상한 잡음이 섞여있어서 배경음으로 대체하였으니 참고해주시고 게임플레이 영상은 빠져있습니다.

 

 

그래픽 부분을 조금더 자세히 보기위해 테블릿의 화면을 약간 가까이서 찍어 보았습니다. 모바일 게임이라고 하기엔 디테일한 부분들을 신경을 많이 쓴것같습니다.

 

 

 

 

그래픽적인 부분은 상당히 좋으나 약간 사양이 낮은 기기들에서는 조금 버벅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생깁니다. 일반적으로 쓰는기기들에서는 큰 문제없이 돌아가니 게임을 즐기셔도 될것같고 다음 포스팅에 그런부분들은 좀더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튜토리얼이 아주 알아보기쉽게 되어있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일반 게임들의 튜토리얼 보는것과 비슷했습니다. 하지만 UI부분에서는 처음 하는 사람도 확실히 내가 원하는 메뉴들을 찾아가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모바일 RPG게임들의 낫선 용어들과 사용법때문에 해매신다면 사용자 위주의 UI구성과 화려한 그래픽을 지닌 블러드 스톤을 한번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해당포스팅은 IT동아 오피니언 리더 평가단으로 선정되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