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H/W

갤럭시 알파 스펙과 디자인동영상 삼성의 새로운시도

백장미꽃 2014. 8. 22. 16:15
반응형

갤럭시의 부활인가..


 

갤럭시의 S5의 부진과 중국휴대폰 업체들의 성장으로 입지가 점점 작아지고있는 갤럭시부활의 신호탄으로 보아야하는지.. 갤럭시의 프리미엄 시리즈였던 S시리즈의 이름을 버리고 알파라는 새로운 시리즈로 찾아옵니다.

 

몇달후 약정이 끝난후 아이폰으로 갈아타기위해 지겨워했던 갤럭시를 버릴려고했던 저에게 갤럭시 알파의 출연은 너무 신선했습니다. 다른건 신선하지 않으나 디자인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오늘나온 뉴스매채의 보도를 인용하면 갤럭시 알파는 오는 28일 출시된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28일 3사 통신사를 통해 국내에서 동시에 출시가된다는 내용입니다. 참으로 기다려집니다.

 

 

갤럭시에 지루함을 느꼈던 저에겐 알파의 등장은 다시한번 갤럭시로 가야하나.. 하는 생각을 들게 만듭니다. 이번약정만 끝나면 G3나 아이폰으로 갈려고했는데.. 다시한번 고민을 해봐야할듯합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 알파의 디자인에 상당한 이목이 갑니다. 어찌보면 아이폰의 디자인과 상당히 비슷해진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그동안 갤럭시가 가지고있던 약간은 부드러운듯한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던진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그래서 더 관심이 가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삼성에서 메탈디자인을 적용했다는건 상당히 이례적인듯합니다.  알파의 가격또한 매리트를 가지고 태어납니다. 언론보도에따르면 60만원 후반대에서 70만대로 책정이 될것이라는 기사가 나옵니다. 삼성에서 갤럭시S 시리즈의 한계를 느끼고 휴대폰 판매1위자리를 지키기 위해 약간은 특단의 조치를 한듯합니다. 실제로 봐야겠지만 골드색상의 매력은 상당합니다.

 

 

갤럭시 알파의 스펙을 약간 살펴보면.. 정확한건 출시가 되어봐야할겠지만 위에 적혀져있듯이..

 

4.7인치 HD(1280 * 720) 슈퍼아몰레드

엑시노트 옥타코어 / 스냅드래곤 쿼드코어

킷캣 4.4.4

광대역LTE-A

후면 1200만화소 전면 210만화소 해상도

배터리 1860mAh

메탈 테두리

무게 115g

두께 6.7mm

색상 블랙,화이트,골드,실버,블루

 

 

 

 

 

 

 

 

 

 

 

갤럭시S시리즈를 벗어나 새로운 시도를 한것은 저처럼 갤럭시를 떠나려고했던 사람들에게 새롭게 갤럭시를 한번 볼수있게끔 이목을 시킨건 분명한듯합니다. 특히나 스펙은 둘째치고 디자인면에서 그동안의 갤럭시의 이미지를 완전히 버려버리는 느낌을 받습니다.  아무래도 삼성에서 이번에 또다시 밀리게된다면 세계스마트폰 시장에서 어려움이 있다고 느끼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수많은 저가형 부터 고가형까지 갤럭시 시리즈들중에서 딱 적당히 모든이들에게 통영할수있는 제품으로 보여집니다.

 

모든 이미지는 네이버 이미지검색을 통하여 첨부하였습니다. 

 

 

[〃 리뷰/〃 LG] - LG G pad 7.0 내가느끼는 장단점

 

[〃 IT/〃 모바일 H/W] - LG 옵티머스 G3 스펙과 진화한 카메라기능 및 가격

 

[〃 리뷰/〃 HP] - HP Slate 7 Extreme의 동영상재생은 어떨까?

 

[〃 리뷰/〃 HP] - HP Pavilion X360 회전이되어 오히려편한 HP파빌리온X36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