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유튜브 동영상 GIF 파일변환 간단히 동영상움짤만들기

백장미꽃 2014. 8. 20. 13:31
반응형

유튜브 영상 초간단GIF 만들기


 

유튜브에 올려져 있는 영상을 GIF 파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간단하게 만드실수가 있으며 캡쳐를 하셔서 직접 만드셔도 되고 아래는 이어지는부분을 간단하게 만들어주는 사이트입니다. 단, 세부속성은 직접 지정이 불가느합니다. 차후에 업데이트가 되면 모르겠지만..  이미지가 넘어가는 시간이라던지 그런부분은 불가능합니다.

 

www.gifyoutube.com

해당사이트 입니다.

 

 

 

사이트로 이동을하시면 위에처럼 URL넣는곳이 나옵니다. 내가 GIF로 만들고자하는 영상의 URL을 위에 주소에다 넣어줍니다.

 

 

URL주소확인하시는것은 내가 원하는 영상을 재생할때 주소창에 적혀져있는부분입니다. 저부분을 그대로 복사하셔서 위에다 넣으시고 CREATE GIF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에처럼 하고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해당영상이 나오고 타이틀부분은 아무거나 적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시작시간 (해당 GIF파일이 시작되는부분)을 지정하시고 GIF파일의 총길이 시간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최대 10초까지 가능한데.. 10초정도로 만들려고하면 로딩이 너무긴편입니다. 잘될때도 있지만 로딩만 나올때도 있습니다. 그럴땐 그냥 창닫으시고 다시여셔서 하는게 좋습니다. 모든설정을 하셨다면 아래부분에 Create GIF 부분을 눌러줍니다.

 

 

누르시고나면 위에처럼 해당파일을 만들고 있는모습이나옵니다. 약간더 기다리시면됩니다. 아니시면 Awesome! 를 누르시면 넘어갑니다.

 

 

화면이 바뀌면서 최종 만들어진 모습이 나오게됩니다. 인제 저장을  하셔야하는데 GIF이미지에 마우스를 대시고 오른쪽을 누르시면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부분을 누르셔서 원하시는 위치에 저장을 해주시면 최종 완성이 됩니다.

 

 

 

 

 

 

 

 

해당 웹사이트를 통하여 만든 모습입니다.  세부적으로 사이즈라던지 장면 넘어가는시간등을 직접 하시고싶다면 아직은 여기서는 안되고 포토스케이프나 그런걸로 만드셔야합니다.

 

 

 

위에 사이트는 아직 안정된것같진 않습니다. 그냥 유튜브 영상을 간단하게 만들고싶다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